이미지 텍스트 확인
200만개 불티나더니 “요즘 누가 먹
어요” 히트 상품 인기 ‘똑’ 왜
머니투데이 유엄식 기자
2024.12.15 0720
가
SNS; 솟추 활성화로 소비 트랜드 변화 반짝인기
상품 많아저
라이장상품의생애주기변화
이웃집두바이식
초코구키
연세우유생크림빵
두바이식스타일
조결핏
자료: CU
CU 인기 상품 생애주기 변화 설명 자료
허니버터칩과 똑같이 처음엔 못구해서 안달이지만
시간이 지나서 물량 풀리면 그냥 반짝하고 사라짐
예전과 다른점이 있다면 SNS가 너무나 발달 되어서 욕구를 더욱 많이 불러일으킨다는 거?
그저 유튜버들 영상 발사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