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노트북에 탑재될 뻔한 구라제거기

LG 노트북에 탑재될 뻔한 구라제거기

LG 노트북에 탑재될 뻔한 구라제거기
이미지 텍스트 확인

(1)구라제거기를 LG전자에서 탑재 하고싶다고 연락왔었는데, 무려 두달 가까이 검토(ㅋㅋㅋ) 결과 탑재 안 하겠다고…
(2)웃긴 지점은 처음부터 “그거 공짜로 탑재시켜주면 안됨?”으로 시작했고, “웃기시네. 대기업은 유료임” 하는순간부터 바로 반응이 차가워지더라능…
(3)오후 4:35.2020년 4월 7일. Twitter Web App
(4)959 리트윗 167 마음에 들어요 수

LG 노트북에 탑재될 뻔한 구라제거기

이미지 텍스트 확인

(1)1. LG 노트북에 탑재될뻔한 구라 제거기
(2)한달 하고도 두어주 전에 LG전자에서 구라 제거기를 탑재하고 싶다는 연락을 받았다.
(3)처음엔 스팸을 의심했다가, 레이더를 돌려 스팸이 아니라는 점을 확인하고 컨퍼런스 콜도 진행했다.
(4)[문의] 구라제거기 LG 노트북 제품 탑재 검토건 받은편지함 x
(5)2월 24일 (월) 오전 10:27 ☆
(6)수신자: bluenlive(구라제거기 개발자)님,
(7)안녕하세요.
(8)LG전자 PC개발실연구원이라고 합니다.
(9)현재 bluenlive 님께서 시중에 배포중인 ‘구라 제거기’ 앱을 LG PC에 Pre-Instatll 하는 방향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10)각종 ActiveX 및 은행 보안프로그램 등으로 LG PC 불만사항이 매년 접수되고 있어 해결방안을 모색하던 중’구라제거기’ 앱을 알게 되었고
(11)사용 방법이 간단하면서도 여러 불필요 프로그램들을 삭제할 수 있어 탑재 검토 되었습니다.
(12)저희쪽에서는 ‘구라 제거기’를 3rd Party 앱으로 분류하여 Pre-Install 하여 배포되는 것을 제안드리고자 하는데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3)만약 긍정적 검토가 되신다면, 실제 미팅을 통해 세부적인 내용을 논의하였으면 합니다. PATEUS.me
(14)그런데, 비용없이 탑재할 의향이 있는지 황당한 질문을 하길래 개인 무료, 기업 유료라는 상식 수준의 답변을 해줬다.
(15)2월 25일 (화) 오후 2:35
(16)우선 시간 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7)금일 진행된 회의 내용은 내부 공유될 예정입니다.
(18)추가적으로 회의중에도 잠깜 언급된 내용이지만 해당 App을 탑재할 경우 비용적인 측면이 검토되어야만할 것 같습니다.
(19)|블로그에서는 무료 배포가 되고 있어서 비용없이 탑재할 의향이 있으신지.
(20)아니라면 어느 정도를 생각하시는지 알려주시면 내부 검토에 반영하여 최종 결정이 될 것 같습니다. US.me
(21)그러자 무려 한달 하고도 두주만에 돌아온 대답은 이런것…
(22)4월 7일 (화) 오전 8:57 (5일 전)
(23)수신자 : BLUEnLive 개발자님,
(24)LG전자 PC 개발실연구원입니다.
(25)오랜만에 연락드리는 만큼 좋은 소식을 가지고 왔어야하는데 그러지 못하여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구라 제거기’ 앱을 PC 제품에 탑재하려 긴 검토기간을 가졌지만 최종적으로 탑재가 어렵다는 결론을 받았
(26)개발실 입장에서는 기발한 아이디어로 만들어 주신 앱을 탑재하지 못하여 아쉬운 마음 뿐입니다.
(27)다른 날에 좋은 기회가 있다면 그 때 또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8)앞으로도 많은 유용한 개발을 기대하며 다시 한번 좋은 소식 전달드리지 못한점 죄송합니다.
(29)코로나 바이러스 항상 조심하시고 몸 건강 잘 지키시길 바랍니다.감사합니다.
(30)그 회사 지인을 통해 살짝 조언을 구해보니, 등골만 빼먹고튀는 경우도 있으니 주의하란 권고를 들었었는데, 과연…
(31)틀리지 않은 듯.

공짜로

이 게시물에 대해 평가 해주세요!

LG 노트북에 탑재될 뻔한 구라제거기
4 1 5 1
결과 4 참여자 1

Your page rank: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