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텍스트 확인
(1)쇼야노 (11세) / 로욜라대 3년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지난 학기말 시험에서 쇼는 98점을 받아, 이미지 텍스트 확인
(2)30명 중 수석을 차지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이미지 텍스트 확인
(1)내가 듣는 수업은 물리학, 물리학실험,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유기화학, 유기화학실험, 피아노,
(1)지도교수와 함께 하는 HIV실험,고전신화, 철학, 생태학이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어떤 멜로디를 피아노로 치고 있는 거예요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진경혜/소야노의 엄마 이미지 텍스트 확인
(2)깜짝 놀라서 “쇼 너 이거 어떻게 아는 거니?” 그러니까
(1)이거 ‘엄마의 노래’라고 그러는 거죠 이미지 텍스트 확인
(1)그러면서 엄마가 칠 때 자기가 다 외웠대요 이미지 텍스트 확인
(1)그게 몇 살 때예요? 이미지 텍스트 확인
(2)그게 아직 세 살 반 정도였나 그거 밖에 안 됐을 때예요
(1)가쯔라 야노/소야노의 아버지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아내에게 너무 많이 자랑스러워하지
(3)말라고 했다
(1)하지만 음악적으로 격려해줬다. 엄마들은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자신의 아이가 영특하다고 생각한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시험을 보러 갔는데 유치원이니까 되게 간단해야 되잖아요10분도 안 걸릴 텐데 이미지 텍스트 확인
(1)그래서 밖에서 기다리니까 교장 선생님이 저보고 들어오래요쇼는 계속 하고 있고 이미지 텍스트 확인
(1)그러면서 저보고 ‘당신 아들은 이미지 텍스트 확인
(2)극도로 재능이 있는 아이인데 알고 있냐’고 하시더라고요
(1)쇼가 테스트를 받고 나서 선생님은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아내에게 ‘우리에게 큰 책임이 있다’고 말했다
(1)이젠 우리에게 책임이 주어진 것이다.우리가 쇼를 위해 무엇을 할 것인가!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저희 부부가 앉아서 의논을 했죠왜냐면 수학은 더이상 배울 게 없는데 이미지 텍스트 확인
(1)그때까지도 학교 과정하고 똑같이 이미지 텍스트 확인
(2)홈스쿨링 하고 있었어요
(1)쇼 야노 (11) / 로욜라대 3년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엄마랑 같이 공부하면서 참 재미있었어요
(1)다른 가정교사나 선생님들보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엄마한테서 더 많은 것을 배웠어요 WOLD PE
(1)소의 SAT(미국 대학 수능시험) 성적표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총 1500점 (1600점 만점)
(1)나는 초등학교부터 대학교에 이르기까지다른 학생들과 같은 과정을 밟았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1)단지 특별한 상황 속에서 이미지 텍스트 확인
(2)다른 아이들보다 진도가 빨랐을 뿐이다 woy
(1)가쯔라 야노/소야노의 아버지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쇼가 로욜라대에 입학할 때
(3)걱정을 많이 했다
(1)어린이의 눈에 어른은 거대하게 보인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쇼도 그랬을 것이다
(1)어른이 느끼는 것을 열 배 정도 느낀다.나는 쇼에게 걱정하지 말라고 말했다.Michigan 이미지 텍스트 확인
(1)’그들도 아빠랑 똑같이 화장실 가고・・・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선생님도 너와 같을 뿐이다’
(1)또, ‘너의 새로운 면모, 새로운 길을 이미지 텍스트 확인
(2)만들어 보여주면 된다’
(1)”자신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라”이런 말로 그에게 용기를 주려 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쇼가 안 놀 때는 다른 아이와 놀지만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쇼와 놀면 더 재미있다
(1)대학교 친구들과 어떤 면에서는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얘기가 잘 통한다
(1)하지만 이들 외에도 공감대를형성하는 친구들이 주위에 많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1)내 또래 아이들과도 똑같이 친하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1)폴라 오즈스키 노스웨스턴대 교수 이미지 텍스트 확인
(2)부모의 역할이 가장 중요하다. 부모는학교가 제공하지 못하는 것을 줄 수 있다
(1)자녀의 심리적, 감성적 개발에 신경을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쓰는 것도 부모가 할 일이다
(1)폴라 오즈스키/노스웨스턴대 영재개발센터 소장신체적, 심리적으로 폭넓게 개발해야 하고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어렵지만 사회적인 경험도 하게 해줘야 된다
(1)또래 아이들과 어울리게 해주고 그 나이의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어린이가 하는 일들을 할 수 있도록 해줘야 한다
(1)진경혜 / 소아노의 엄마 이미지 텍스트 확인
(2)동기부여는 굉장히 중요하죠. 우리가 아이들을 가르치면서
(1)왜 이 수학을 해야 하고 공부를 열심히 해야 하는가 이미지 텍스트 확인
(1)그 이유는 절대로 좋은 대학에 가기 위해서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아니면 성공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1)”공부는 하면 할수록 자기만족을 가질 수 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1)’그 만족은 결국 행복감을 줄 수 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사유리 (5세) / 초등학교 1년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줄리 일스/사유리 담임 선생님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사유리는 아주 빨리 배운다.[두 번 설명할 필요가 없다.
(1)한번 말하면 대번에 알아듣고 내가제시하는 모든 개념을 잘 이해한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1)항상 그러는데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쇼나 사유리나 똑같아요
(1)월반을 시켜도 나이 때문에신체적으로 너무 차이가 나면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지금도 두 살 정도 차이가 나니까사유리 체구가 굉장히 조그맣거든요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월반을 시키면 나이 차이가 서너 살 이렇게 되면 이미지 텍스트 확인
(2)너무 심하지 않을까
(1)또 체육 시간도 있는데 따라가기도 힘들 거고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쇼에게 이 사회가 100% 좋은 곳은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아니라는 것을 가르쳐준다
(1)우리는 이 사회에 사는 사람으로서세상을 더 좋게 만들 의무가 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1)특별한 능력을 갖고 있는 사람,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좋은 능력으로 축복 받은 사람은 더 그렇다
(1)신문을 보여준 이후로, 쇼는 그의 능력으로 이미지 텍스트 확인
(2)무엇을 할 수 있는지 적극적으로 생각하기 시작했다
(1)내 생각에, 지금이 쇼가 긍정적인 사고와 자신감을 이미지 텍스트 확인
(2)갖는 데 두 번째로 중요한 시점인 것 같다.
(1)쇼는 그가 스타가 아니라는 것을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알게 될 것이다
(1)아빠와 엄마가 완벽하지 않다는 것을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알게 될 것이다
(1)또 우리가 인정하는 것들을솔직하고 공개적으로 말한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1)노벨상을 받으라고는 절대 말하지 않아요노벨상 안 받은 사람도 얼마나 훌륭한 과학자가 많아요 이미지 텍스트 확인
(1)그거보다는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정말로 네가 열심히 사랑하는 연구 활동을 통해서
(1)뭔가 하고자 하는 일을 꼭 마무리를 지어라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쇼, 너는 훌륭한 아이고 우리는 항상 너를사랑한다. 항상 최선을 다하고 행복하렴 이미지 텍스트 확인
(1)한 가지 더 말하자면, 네 주변의 모든 사람들도네가 가진 그것을 갖고 있다는 것을 잊지 말아라 이미지 텍스트 확인
지금 쇼는 의사
사유리도 조기졸업
심장전문의 준비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