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삼성 서비스센터 다녀온 디씨인

()

이미지 텍스트 확인

[일반] 어제 S편 끊기는 증상있어서 서비스센터 다녀앉다 (스입)
0o의
2025.02.11 12.23
킬로그가기
조회수 10217
추천
대글128
어제
S25 울트라 제품 받아서 테스트해 보던 중에 S편으로 회회
그어~올
중앙 하단 쪽에서 자꾸 끊기는 문제가 발생햇음
그래서 오늘 눈뜨자마자 불량 확인받고 교환 받으려고 서비스센터
달려갖음
다행히 대기는 안 하고 바로 상담햇음
기사가 천천히 그려봄
기사:
되는데요? 고객넘이 팬올 눕혀서 쓰서서 그런거같아요
나: 그게 무슨 말이에요 쥐보세요
내가 그려보니 똑같은 증상 발생함
나:
(렇계 끊기잡아요 직접 하실때 발생 안한다고요? 다시 해보세
팬올 그렇게 눕혀서 확회 그으시면 다른 제품도 똑같이 끊격
요편올 세워서 천천히 그러보시켓어요?
무슨 말씀이세요? 전체 화면 중에서 특정 부분에서만 문
제가 발생하는데 이게 어떻게 사용자 습관 문제에요? 전체 화면에
발생하면 내 습관이라 그래도
[해하켓는데 근데 딱 저 부분만
되장아요
기사 : 다른 제품으로 해보시켓어요?
전시원 모델 가져다중 당연히 내거량 똑같이 해도 발생안함
나: 다른제품에서논 제가 눕혀서 회회 똑같이 그어도 문제가없고
제가 받은 휴대동에서만 발생하는데 이게 불랑이 아니에요?
기사: 사용 습관에 따라 그럴때도있고 안그럴때도 있잡아요 고객
휴대존도 잘그러질때가있고 안그려질때가 있음수 있어요
나: 아니 다른휴대혼 지금 가져다 주신제품은 똑같이 사용해도
된다니까요??
아니에요
제가 불때에는 고객넘이 고객님 휴대돈 사용하실
때 팬올
눕혀서 그리3어요 똑같이 쓰면 다른 제품도 끊겨요
나: =크…
어떻게 해드려요 이정도 눕히면되요?
기사: 보보요 끊길때도 있찮아요 원래 그런거에요
나: 지금 눈일대로 눕혀서 여러번 그어야 그중에 한번씩 끊길까
까 하느거고 그마저도 특정부분만 끊기논게 아니데
휴대혼은
특정 부분에서만 지속적으로 끊기잖아요 직접 하서도 특정부분에
서만 끊긴다고요?
기사: 그건 아니지만 고객넘이 사용하시는 방식이 정상적이지
기때문에 그건 불량 판정활수가 없어요
나: ??? 아니 S편올 빠르게 곳는 행위가 비정상적인 행동이라고
요?
일반적인 사용습관은
조 그렇계쓰면 끊플수있어요
특정부분에서만요? 국 국
기사:
특정부분에서 끊기논건 확인할수없어요 엔지니어에게 영상
으로 문의해드럽게요 잠시만
[다려주세요
3분정도 대기합
기사: 엔지니어도 문제없답니다 불량아입니다 잘그어질때도 있장
아요
나: 아니
다른제품은 안그러고 제것만 열번그려서 한번
아니 백번
그리다가 한번만 이래도 이상한거 아니에요?
그건 불량이 아니라 오작동이조 불량 아니에요 다행히 삼성
맛컴에서 구매하석다니 삼성다검은 일주일이내에 단순변심으로
교환가능하시니 집집하시면 교환하세요
나: 아L
점접하시면이 아니고요 지금 전시제품은 멀정하고 제건
안되논데 왜 불량이 아니나니까요? 전 이놈 이렇게 설명해야 하는
지도 몰차네요
기사: 불량아니에요 다른제품도 그렇게 쓰면 그래요
(사남이랑 싸우고싶은게 아니고요 불량 아니라고 하신 엔지
니어분이량 얘기해볼수 있나요?
[사:
다른 수리기사 연결해달라는 말씀이시조? 데스크가서 이관
해달라고 말씀하시면 돼요
나: 아니요 다른기사님도 똑같은 입장이실테니 의미없고 이게
랑인지 아난지 판정하시는 분이량 얘기활수 있든지 문는거에요
기사: 그건 저희 기사들이 판단해요 불량아니에요 판단기준이
해안되시면 한번 다른기사남이량 얘기해보세요
나:
그럼 다른기사님이
얘기해불게요
다른기사님
기사: 네 얘기는 들없습니다 근데 불량이라고 판단하기
어려올
같기는 합니다
왜요? 전시제품은 안그렇고 제것만 그러논데?
기사: 한번 쥐보시켓어요
기사남도 열심히 그어봄
기사: 이거 테이스 문제일수도 있어서 혹시 빼고 해화도되까요?
나:
기사: 이게 마그네틱 웨이스들은 이런
문제가 발생활수 있거든요
나: 그거 마그네틱 없는 테이스아니에요? (삼성 가죽테이스 꺼저
있는상태)
기사: 네 이제품은 없조
테이스 빼고 계속 그어봄
저희가 불량으로 판단하는
기준이있어요 그게 휴대표마다
조금씩 편차가 있른수있는데
(준안에 못들어가면 불량이 아니에
고객넘이 불편하다고 해서 불량판정올 해준다면 오는사람들
해쥐야해요
나: 아니 실제로 불편이 발생하고
편차가 한 기계에서만 발생하
논데 그게 무슨소리에요?
기사: 팬올
사용하는 부분에 대해서는 따로 규정이 정해진
없어서
어떻다 말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나: 아니 팬으로 정자로 메모만 하는 사람도있지만 그림 그럴수도
있는거
회회 색칠활수도 있는데 눕혀서 사용하는 각도나 속도가
문제라는게 무슨 소리에요?
불편하신거 정말 이해합니다 근데 삼성다컴에서 그냥 교환
하시면 되는데 불량확인서가 굳이 필요하세요?
아니 일단 그냥 교환하면 되는것도 올차지만 불량제품올 받아
교환하느건데 마치 불량도 아니데 불량이라고 우겨서 교환받는
모양새가 싫어요 사전예약하고 기다려서 어제 받은
휴대존인데
멀정해서 그냥 편하게 쓰는게 쫓지 내가 환불해달란것도 아니고
이유없이 멀정한돈올 교환올 받고심켓어요? 원래 쓰던 혼은
24인데 이거 gps 개판나도 그냥 지금까지 참고 손거에요 제가 왜
멀정한프올 교환받으려고 우기켓나고요
기사:
혹시 이전 엔지니어분 태도가 좀. 그러3어요?
나: 아L
태도 문제름 얘기하는게 아니고 불량이 맞는데
불량이
아니라고
하느
나는거조 실제로
(상하잡아요
기사: 맞아요 말씀 이해합니다 하지
불량판정 해드랗순 없어요
빨리 교환받으시논게 좋율거같아요 이거 저희도 부서에 로그 남길
건데 그랫다가 소프트웨어 결함으로 업데이트로 수정하켓다고 내
려오면 교환도 못받으실
있어요 그냥 빨리 받으시논게 좋율거같
아요
나: 기사님 말씀은 결국 서비스센터에서 해출수 있는게 하나도 없
다는 말씀이
기사: 그렇조 도움못드러서 죄송해요
나: 아입니다 고생 많으섞습니다
이렇계해서 결과적으로 정상 판정받은 아주 멀정한 품을 삼성다럼
에서 교환받기로 햇다
17일단에서 10일단으로 승진해서
[뼈햇지만 이제 다시 3월단과
함께해야 할것같다
그리고 번외
S25정떨어저서 그냥 반품하고 원래 쓰러 S24쓸까
싶어 gps도 물어빛는데 원하면 메인보드 교체는 가능하지만 “소
웨어”적
결합이 있기때문에 메인보드틀 교체해도 같은 문제기
발생활수 있다고하다
고처지지도 않울거라는겉 본인들도 알지만
수리해주논지는 나
도 모름
기사: –
기사: T
기사:
기사:
나: 기
기사:
눕눈혀서
기사:
I시조?

/board/vidview/638573CFD2ADE94B3B823B6581B5858E9186061523418E916522EEAAE5B23DE21176A40102E3D918CE21EC2D85A6E6BC60316A1A8FA88C9F92821D7BEB69DDC9BE398912793CB762

/board/vidview/638573CFD2ADE94B3B823B6581B5858E9186061523418E914BC65C6BB68BBEBDB9B70847D6A98CCEAACE0BC5AB71FC4B25F2EB342A333136C0CD6B64F1581053F050D031F0FF7D47

이건 좀;;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