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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유 킥보드 대장 ”스윙” 킥보드 사업 일시중지 ㅅ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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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대포행정 앞에공유킬보드 사업일시중지결정
서울시무차별견인 앞에하루견인료 1500만원이상 매
출액보다도높아’
(지정주차제및기여금남부’ 국토부중재안 서울시만거
부. 타지자체 진행중
김형산대표 “국토부합리적중재안무산되아쉬울따름)
식보드사업209이하로축소:. 신사업기반공유모빌
리티기업으로피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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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가 업계름 지나치게 길들이려분 것아니나는비
판이나온배경이다 개인형 이동장치 활성화법PM)
이국회에 계류대합법적인 규제름할 수없게 된 서울
시논 견인조레들 통해 업체름 ‘길들이려’한 것으로알
려마다 업계에 따르면 서울시는 간담회 등공식적인
자리논 물론 비공식적인 자리에서도 전동 킬보드에
대한 반감올 드러내려 견인 규제름 공공연히 확대해올
으려; 올해 PM견인으로만 약 50억원올 부과한 것으로
추산한다:
이런 가운데 더스잃은 올하반기 매출보다 더망은금
액울 견인료로납부해온 것알려적다.
날씨가 본격적으로 추위지여 공유 PM 업계의 ‘비수
기’에접어든 11월의 경우운영대수와 이용량이 모두
7096이상 줄없음에도 견인료는 성수기 대비오히려증
가한일 1500만원 수준이없다 민원과 불법주정차가
줄없음에도 불구하고 견인료가 높아지는 것은 견인이
‘불법 주정차 방지’라는 본래의 목적에서 벗어난 것이
라는 평가가 나오는 배경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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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유객보드 지정주차제는 거리에 방치원 기기의 올바
른정리틀 위해 반드시 필요한 정책이다 그러나일부
에서 자행되는 무분별한 견인규제로업계 전반이 시름
올앞기도햇다 심치어 ‘견인 과태로 사냥군 들까지등
장해 멀정한 기기의 위치름 옮겨 과태금올 매기논방식
으로이특올 채우는 사례도비일비재쾌다 그리고서
울시는 이틀 사실상 방치, 혹은 동조햇다는 비판올받
논다:
전동킬보드 견인료는 경차와 같은 대당 4만원으로 견
인차량 1대에 최대 10대까지 캠보드 견인이 가능하
다 견인업체들이 승용차 견인보다 킬보드 견인에 열
올올리고잇는 것이당연하여 이로인해불법 이동, 실
프민원 후 견인 등 문제점도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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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스널모빌리터 7개사
누가누가 많이 버나
매출
영업이익
2023년 연간 실적 (단위: 만원)
550억
8673
524억
9689
267억
8013
238억
3947
148억
145억
141억
1289
2343
7923
41억
50억
4626
8901
8802
-222
31억
~53억
-77억
1231
100O
8508
R구
beam
soGAP
빵빵
deer
스ICk
컴퍼니타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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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에서 진짜 렉카들한테 철퇴로 존나 씨게 쳐맞고

하루에 견인비 1500만원씩 내다가 못버티고 일단 중지ㅋㅋㅋ

아 존나 꼬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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