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MZ 동덕 근황.jpg

()

이미지 텍스트 확인

# * # 차
초등부(디지털) 최우수상
예대제
수박 겉활기
상 (초등학교 6학년)
작품 제목
허황된 꿈.
대글
단에
탈맞관렉렉억루히다다
‘안엇히하다락숨넣다연서 싸우는 느낌올 그럴 수 있어서
금거워습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 옆 ii
초등부(아날로그) 최우수상
예대제
이 차즈 1300 씨
(초등학교 5학년)
작품 제목
달까지 전해쥐 나의 소원
대글
이번에 처음 지원합니다. 제가 추천하는 이나바테이평음 그렇습니다!
테의 형부한 느낌올 생각해서 컬러표하계 하고 우동기, 어린,
카구야와의 관계는 언제까지나 빛나보이는 것올 이미지없습니다!
너무 콩아하는 분이라서 귀엽계 생겨서
콩앉어요

이미지 텍스트 확인

# #차i
초등학생 부 우수상
예대제
이젠 마리사밖에 사랑할수없는 씨
(초등학교 6학년)
작품 제목
칠석사카 드림 에너지
대글
열람해 주서서 감사합니다. 세 번때 참가입니다.
급히 배포터 비봉구락부 최신작인 타사카
테마로 한 일러스트움 사용되어니다. 장면으로서논 렌고(다국가 아조
(비질)금 뒤집어 더리(X-초
모기금 다시 더려오는 것입니다
이번 엘러스트 저작움 위해 ,고립 멀티라이너로 구입있습니다.
신경습 많이 손 부분은 구도와 석깔입니다. 구도는 좌우 반전하고 있애니다만, 나나유자카 용밥농의 디스크 자셋
일러스트의 구도물 회식없하니다, 일단 제목어 나나타자카라논 단어가 굽어 임기 때문어 대나무와 조컷대, 단자구
그렇습니다.
메리급 뒷문에서 마이와 리노(정확한 이급 없음)가 잡고 있습니다.
석은 가금적 원작에 가까운 썩으로 하려고 바르기 전에 여러 번 색만 맞추러고 시도(습니다, 메리의 덧엎는 표정,
a사적인 마음이 전해짓으면 동멩어요
필영어서 전혜지켓지만 , 동방당 알앗음 떠부터 마리사급 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마사급 아주
줍아합니다. 동방음 만물어주신 준씨, 그것올 핑쳐주신 팬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 동방최고”!
용밥농다
센코의

이미지 텍스트 확인

: 넓ii
중학생 부(디지털) 최우수상
예대제
와초상 (중학교 3학년)
작품 제목
우동 스트레스 발산
대글
밤에 뵈람정어 가서 햄버거블 먹는 스즈선어게 어디선가 들여온 햄버거극 김치국으로
대접하는 미소와 스즈센이 매인 밥 혼자 나가는 것율 의심스러워하여 미행한 엉립이
모르는 음식움 맛핑게 먹는 모습움 목격하고 마음이 흔들린다는 이야기블 한 폭의
그립으로 그러보앗습니다.
스즈센은
날마다 조금씩 동미로 스트레스문 정크 푸드로 몰래 밭산하고 있으면 귀엽다고
생각쾌습니다. 영림은 항상 건강에 엄격하기 떠문에 어매임에서 해방되논 한때 행복움
느끼는 수선화가 있다면 정말 귀엽다고 생각(습니다 또 점점 늘어가논 몸과 뱃살울
보고 초조해하는 스즈센도 있더군요 . 작고 너무 귀엽다고 생각없어요
귀여워요 특히 보싶으면 하는 것은 먹는 것도 그렇지만 스즈센의 주금진 귀와
행복으로 눈물음 근멩이며 먹는 표정입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방 ; i차
중학생 부(아날로그) 최우수상
예대제
홍욕
상 (중학교 3학년)
작품 제목
키K
대글
플광드로의 ‘모든 것울 파괴하는 정도의 노카’ 풀 이미지로 그릇습니다.
물체의 “눈”움 꽉 움켜주려고
하는 중입니다.
아크필과슈긁 사용하여 피의 흐롭과 구런된 “눈”올 고집하여 그렇습니다.
중학교 1학년부터
3년간 일러스트 콩구르예 나차습니다. 줄거운 기획 정말 감사합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 차
중학생 부 우수상
예대제
호시시계씨(중학교3학년)
작품 제목
별이 빛나는 저편에
~어락때부터의 동경~
대글
이 작품은 어린 시집의 I 모조리 금음 그깊습니다.
상사인 용의 능력으로 인해 언제나 더욱 빛나는 아픔다운 밤하늘음 보고 감격하고 용여
대한 동경이 더혀지논 서 사람, 그것움 보고 미소 짓는논 용 그런 정경음
그렇습니다. 참고로 #가 형복하게 먹고 옛는 것은 용이 만든 보리밥 주먹밤입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 # 차
중학생 부 우수상
예대제
또다시 mg mg mg 씨
(중학교 3학년)
작품 제목
자; 이변 해결에!
대글
동방 너무 좋아요! 엄청 열심히 햄어요!!

이미지 텍스트 확인

# 벼 i차
중학생 부 우수상
예대제
우키네코상 (중학교 3학년)
작품 제목
빛깔은 향기로워도 활날리는 것올
대글
선명한 수제와 임체직인 모델림 폐이스트 ] 이용해 영웅씨 _ 그려보있습니다!
작품영에도 나와 있도이, ‘색은
항기급계도 금날리논 것음’의 곡음 이미지화한 작품입니다.
이 곡음 물으면서
그리고 있없습니다만, 아무래도 곡 꼭에 의식이 가 버리기 때문어 좁처럼 진행되지
암앗습니다!
영동비 문만 아니라 동방의 캐릭터물온 귀여움과 강인합음 경비하고 있어서 매우
중아합니다s!!

이미지 텍스트 확인

# #차차
준 실레트상
예대제
미나코페 씨
(초등학교 6학년)
작품 제목
<이러니저러니 하다 <
대글
저번여도 음모없어요. 하지만 표장은 반지 못한 것이 억오해서 이번데는 아날로그로
다시 한 번 도전적습니다.
열심히 한 부본온 잘 못하는 배경입니다.
가능한 한 입체감은 지 수 있도록 여러 가지급 조사하거나 초안
작성에 여칠이나 시간음 $있습니다.
열심히 그렇으니 표창음 밭고 싶습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 숲 i차
준 실레트상
예대제
네이로
상 (초등학교 6학년)
작품 제목
삼 요정의 나날
대글
날마다 장난에 힘쓰는 세 요정운 사진이 근뿌러저 있논 것처럼 그렇습니다!
세 요정의 즐거움과 제미가 진해적으면 J깊습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 # 차 차
준 실레트상
예대제
GANBARUZO 다나카 씨
(중학교 2학년)
작품 제목
요괴의 산
대글
열심히 첫으니까 합횟으면 ]켓어요
무명 수채 ; 처음 사용하 그립인데 실때 없이 끝광어요

이미지 텍스트 확인

# # # 환
준 실레트상
예대제
낙연 2매
상 (중학교 3학년)
작품 제목
활날리논 벗꽃, 흔날리는 마음
대글
중2의 가을음어 처음으로 이 인러스트 공구르움 안있기 때문에 이번이
처음이자 마지막 도전입니다
수험공부의 숨동움 띄우는 틈이 부지런히 그렇습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색연필울 사용해서 그렇기 떠문에 매우 줄거워습니다.
그리고 처음 만놔움 때 크 충격움 받은 캐릭터인 마음
자신의 취황올 담은 인러스트이기도 합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숲 i차
준 실레트상
예대제
퍼그는 액체
상 (중학교 3학년)
작품 제목
무의식의 최하층
대글
하루토만의 요괴소녀에 최진 것이 제가 코이시급 로아하계 된 계기입니다!
나는 코이시의 그림유 그리
대면 매번 눈동자다 감은 깊은 곳의 감정은 어떻거 되없올까. 눈동자물감고무엇움찾아음까?
라고생각하기도합니다. 그래서 이번어 이 그림음 그렇습니다!
코이시의 표정, 그림에서 다양한 것음 느껴보세요

이미지 텍스트 확인

: 옆하보
동방 Lost Word상
예대제
연애미주우스상
(중학교 1학년)
작품 제목
환상을 그려라!
대글
저가 정말 좋아하는 마리사친과 동방에 대한 사랑움 돕L 담아 그렇습니다!
이 그림은 마리사 (다I모;)) 않이 자신의 ‘역사’ 흙 그리논 모습움 이미지화해서
그덧습니다.
그래서 물감 자국에 지금까지의 이변음 나타내는 일러스트님 그렇습니다.
또한 ‘마리사빵’ 의 역사이기 때문에 첫 번째 영이전부터가 아니라 첫 등장의
봉마국인지 시작되고 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그리고 배경어는 지금까지 다른 관계가 있는 캐릭터늄 그렇습니다.
(콩아하는 캐릭터데 치우처 힘습니다만 .. )
저논 이번이 처음인 이스트 공구르어서 익숙한 점도 있없지만 , 최대한 춘겁계 그밑 수
있없습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숲 i차
동방 Lost Word상
예대제
숙갖야상 (초등학교 6학년)
작품 제목
칠색의 환상향
대글
T색 인험: 조금하는 뿌리스: 그푹습니다. 그램 캐릭터; 7명 정찰 매는 열리스, 영몸 , 마리사; 저피하고 첫
등장의 작품문 따로 젓습니다.
저목어 ‘입급 가지 석의 환상황’은 열리스의 두 명, ‘일급 가지 석의 인형 심부금권’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어경어도, 각각의 썩화
거릭터어 맞주어 여러가지 무늬둥문 그리고 위기 때문어 화 주시면 감사하켓습니다.
이라론 참여는 처음인데 중은 작품으로 만큼 수 있도록 온 힘플 다해 그렇습니다!

진짜로 초중생 뉴비 동방덕후들이 유입됨;;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