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는 제 돌싱 공무원 친구가 돌싱 데이팅 어플에서 연결된 남성 얼굴입니다.
얼굴사진 아래에 제 친구와 저 남성의 카톡캡쳐도 첨부했습니다.
이 남성은 저 위의 사람이 본인이라고 우기고 있는 상황입니다. 특이하게 직업에 변호사라고 쓰지 않고 법률이라고 썼고 아이디를 hylawer라고 썼습니다.
이 남성은 로스쿨 졸업하고 로펌에서 자문역할 했다 휴직하면서 판사시험 준비한다고 합니다.
이 백수 남성은 데이트 시 여성이 돈 쓰길 원해 일 안하고 있다고 말한것 같습니다.
제가 이 이야기를 듣고 친구에게 가짜 사칭 같다고 알려줬습니다. 변협 검색해서 결과값을 캡쳐해서 보내줬습니다. 의심 근거는 판사시험 일정을 보니 어제 6월7일 판사면접 있는 날입니다. 상식적으로 판사면접 앞두고 한가롭게 데이팅앱 하겠습니까?
근데 제 친구는 이 남성과 대화해보니 진짜 변호사 같다며 휴직중이라 검색이 안되는거라고 저한테 말합니다. 그래서 제가 아니 변호사 자격증인데 그게 휴직한다고 안나오는건 말안된다고 알려줬으나 제 말을 믿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제가 친구한테 변협이야기를 저 남자에게 해보라고 하니 변시 7회 합격자라면서 저 위의 변호사가 자기라고 하는 겁니다.
그래서 제 친구가 변협에 나온 변호사께 이메일을 보낼테니 답메일 해달라고 하니 이 남성은 제 친구를 차단했는지 답을 안하고 있습니다 ㅋㅋ
이런식으로 직업 변호사 사기처서 여자들이랑 섹스했을까요? 대부분 여자들 무식해서 변협 검색기능도 모를테니 얼마나 많은 여성들이 속았을까요? 주변 여성분들께 변협 검색기능 꼭 알려주세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