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아이 혼자 화장실 보내”…카페서 알바에 난리친 초등생 엄마 논란

0
(0)

“왜 아이 혼자 화장실 보내”…카페서 알바에 난리친 초등생 엄마 논란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알바생이 아이 화장실도 같이 가야하나요?
(2)조회 138,78C
(3)동네 디저트카페에서 알바하는 학생입니다 ㅠ
(4)주변이 학원상가라서 학생들이 학교끝나고 올 시간인 3시부터 7시까지가 제 타임이에요..저포함 다른 분과 총 두명…이렇게 일합니다!
(5)근데 오늘 5시즈음 남자아이와 어머니로 보이시는 여자분이 오셔서 아이 먹을 와플과 음료한개를 계산 후에, 아이만 매장에 두고 나가셨습니다.
(6)5시면 학생들이 정말 많이 몰릴 시간이고 매장도 숙제하는 이이들로 꽉 차서 정말 정신이 없어요..
(7)정신없이 주문 빼고 시간 보내는데 아이가 와서 화장실을 물어보더라구요…
(8)초등학생인지 유치원가방이 아닌 학교가방을 들고왔었고 어려봐야 어차피 초1이고…
(9)엄마 오실때까지 기다리나? 하고 건물 밖,화장실 위치를 알려준 뒤에 다시 일을 하고있는데 아이 어머님이오셨나봐요.
(10)카운터로 와서 저기 앉아있는 아이 못봤냐길래 화장실 위치 물어봤는데 아직 안온거같다고 말씀 드렸더니
(11)진짜 거짓말안하고 표정이 엄청 싸해지시면서 “지금 개를 화장실에 혼자 보낸거에요?” 이러시더라구요.당황해서 네?..이러니까 아니..! 화장실이 건물 밖에 있는데 왜 혼자보내냐, 직원이 둘인데 왜 그냥 보내냐고엄청 소리지르셨거든요…
(12)이럴경우엔 알바생이 같이 가줘야하는건가요..? 키즈카페도 아니고 매장이 한가한것도 아니였고..퇴근 후에, 그 소리지르고 욕하던 모습이 계속 떠올라서 집와서도 좀 울었습니다 ㅠ….
(13)이럴때 무슨 일 생기면 저희 알바생 책임인가요?..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9/0005301460?sid=102

초등학생이면 화장실 혼자 가지 그럼 누구랑 같이 가라고 하는 엄마가 문제네요.

그럼 학교에서도 학장실 갈때는 일일이 선생님이 따라 가라는 걸로 보이는데 말입니다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0 / 5. 투표 수: 0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