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지금, 이 뉴스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서울의 지하철 역사 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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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한 남성이 소주병을 휘두르며소리를 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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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죽을래? 죽을래?
(3)공무원 XX가 까불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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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직원들이 이렇게폭행·폭언에 시달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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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서울교통공사는 녹음 기능이 있는신분증을 나눠주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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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적극적으로 법적 대응을해왔습니다.
(1)이제는 전화나 문자, 이미지 텍스트 확인
(2)홈페이지로 쏟아지는
(1)’악성 민원’도 가만두지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않기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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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서울교통공사 고객만족팀 관계자”열차가 조금 지연됐는데
(3)그거 때문에 비행기를 놓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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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서울교통공사 고객만족팀 관계자
(3)역에 와서 살해하겠다’…
(4)찾아오기도 하고 전화하기도 하고…”
(1)두려움을 느끼게만드는 협박이나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월급 빌런’ ‘멍청한 사람’ 등 이미지 텍스트 확인
(2)폭언이 심각한 수준이라고 판단한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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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서울교통공사 고객만족팀 관계자
(3)”왜 운전을 이 모양으로 하냐,
(4)최고 속도로 달려라…
(1)지금, 이 뉴스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서울교통공사 고객만족팀 관계자
(3)”1, 2초 늦어도 지연이 된다는
(4)그런 항의성 문자 전화도 폭주하고요”
(1)지금, 이 뉴스 이미지 텍스트 확인
(2)반복 민원도 문제로 꼽혔는데
(1)지난해 혼자서 1만5385건의 민원을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제기한 사람도 있었습니다.
(1)하루 42건 골입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서울교통공사는 이런 악성 민원인을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주의고객’을 지정하고
(1)일정기간 번호를 차단하는방안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지금, 이 뉴스 muay 이미지 텍스트 확인
(2)폭언과 폭행,
(3)광역전철 노선도
(4)성희롱 시
(5)관련법에 따라처벌받을 수
(6)또 욕설이나 협박 등에 대한 고소·고발에도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입니다.
1년간 혼자서 15,385건 민원을 제기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