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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에서 난리난 한국 게임 기술력.gi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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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김형태 : 포니테일 몸 안뚫게 하려고 1년 썻다
(2)보통 긴 머리칼이 몸을 뚫고 나가는건
(3)게임업계에선 처리하기 힘든거 다 아니까
(4)그러려니 하는데
(5)일본에서도 최첨단 기술력이라고 감탄하는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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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캐릭터 빙글빙글 돌리면 진짜 머리카락처럼 목이나 어깨에 휘감
(2)아짐 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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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미얄 2024-04-08 07:57:54320070
(2)니어오토마타 2B 빵댕이의 뒤를 이을 또 하나의 게임계 혁신을 이뤘구나ㅠ 게임업계는 패티쉬를 가진변태들에 의해서 발전하네 이동
(3)추천 답글
(4)신성검말파이트 2024-04∼98106:13:26
(5)더 이상해… [4]
(6)■추천 답글
(7)조지 밀러 2024-04-08 10:46:28
(8)이제 사람처럼 머리카락이 몸 앞으로 나와 있으면 정리하는 모션만 자연스럽게 추가하면 될듯.■신고
(9)처음부터치질에는치센 04-08 1055727 0
(10)근데 저거 데모 해보면 되게 기괴하게 머리카락이움직여서……쫌 이상해. 그래서 난 시점을 주로 엉덩이동
(11)이쪽으로 하고 게임 함 [2]
(12)냇가에캔디 2024-04-08 10:10:28
(13)그래. 그거때문인걸로 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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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용기없냐 2024-04-08 06:31:32
(2)난 또 시야 돌려서 응디 한 번 보려는데 그걸 철저하
(3)게 막았다고 해서 난리 난 줄
(4)바텐덕 2024-04-08 10:04: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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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LD, 베이컨참치마요 2024-04-08 10:12:18
(2)아쉽다 뚜비 빵댕이 볼륨감에 비해 게임 볼륨은
(3)좀 작은편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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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돌아보니벌떡 2024-04-08 10:03:43
(2)개쩌는 기술력이긴 한데… 저것도 딱히 자연스럽진 않은데다 1년이나 투자할 정도면 그냥 차라리 게임 재밌어지는 창의력 높은 미션 하나 더 추가하는게 낫지않나….??
(3)타천사요하네 2024-04-08 10:12:02 24 0
(4)스텔라블레드같은 액션 어드벤쳐에 외형 커스텀이 없는 경우엔 계속 캐릭터를 보면서 진행하기에 플레이어블 캐릭터의 디자인도 매우 중요해서시간을 쏟은거같아요 그리고 또 보통 모델링쪽팀과 게임 난이도 설정하는 팀은 따로 구성되있으니 게임 플리이적 요소랑은 거의 상관없거요추천ㅁ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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