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난리난 한국 게임 기술력.gif

일본에서 난리난 한국 게임 기술력.gif
이미지 텍스트 확인

(1)김형태 : 포니테일 몸 안뚫게 하려고 1년 썻다
(2)보통 긴 머리칼이 몸을 뚫고 나가는건
(3)게임업계에선 처리하기 힘든거 다 아니까
(4)그러려니 하는데
(5)일본에서도 최첨단 기술력이라고 감탄하는중

일본에서 난리난 한국 게임 기술력.gif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캐릭터 빙글빙글 돌리면 진짜 머리카락처럼 목이나 어깨에 휘감
(2)아짐 ㄷㄷ

일본에서 난리난 한국 게임 기술력.gif

이미지 텍스트 확인

(1)미얄 2024-04-08 07:57:54320070
(2)니어오토마타 2B 빵댕이의 뒤를 이을 또 하나의 게임계 혁신을 이뤘구나ㅠ 게임업계는 패티쉬를 가진변태들에 의해서 발전하네 이동
(3)추천 답글
(4)신성검말파이트 2024-04∼98106:13:26
(5)더 이상해… [4]
(6)■추천 답글
(7)조지 밀러 2024-04-08 10:46:28
(8)이제 사람처럼 머리카락이 몸 앞으로 나와 있으면 정리하는 모션만 자연스럽게 추가하면 될듯.■신고
(9)처음부터치질에는치센 04-08 1055727 0
(10)근데 저거 데모 해보면 되게 기괴하게 머리카락이움직여서……쫌 이상해. 그래서 난 시점을 주로 엉덩이동
(11)이쪽으로 하고 게임 함 [2]
(12)냇가에캔디 2024-04-08 10:10:28
(13)그래. 그거때문인걸로 해…..

일본에서 난리난 한국 게임 기술력.gif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용기없냐 2024-04-08 06:31:32
(2)난 또 시야 돌려서 응디 한 번 보려는데 그걸 철저하
(3)게 막았다고 해서 난리 난 줄
(4)바텐덕 2024-04-08 10:04:41

일본에서 난리난 한국 게임 기술력.gif

이미지 텍스트 확인

(1)LD, 베이컨참치마요 2024-04-08 10:12:18
(2)아쉽다 뚜비 빵댕이 볼륨감에 비해 게임 볼륨은
(3)좀 작은편이라

일본에서 난리난 한국 게임 기술력.gif

이미지 텍스트 확인

(1)돌아보니벌떡 2024-04-08 10:03:43
(2)개쩌는 기술력이긴 한데… 저것도 딱히 자연스럽진 않은데다 1년이나 투자할 정도면 그냥 차라리 게임 재밌어지는 창의력 높은 미션 하나 더 추가하는게 낫지않나….??
(3)타천사요하네 2024-04-08 10:12:02 24 0
(4)스텔라블레드같은 액션 어드벤쳐에 외형 커스텀이 없는 경우엔 계속 캐릭터를 보면서 진행하기에 플레이어블 캐릭터의 디자인도 매우 중요해서시간을 쏟은거같아요 그리고 또 보통 모델링쪽팀과 게임 난이도 설정하는 팀은 따로 구성되있으니 게임 플리이적 요소랑은 거의 상관없거요추천ㅁ 신고

!

이 게시물에 대해 평가 해주세요!

결과 0 참여자 0

Your page rank: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