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 해고 방식이 바뀐 사건

항공사 해고 방식이 바뀐 사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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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기장: Gameel Batouty, 59세.
(2)총 비행시간: 12,538시간
(3)보잉 767 비행시간: 5,191 시간
(4)1987년 9월 8일에 이집트항공에 입사.
(5)가밀 부기장은 평소에도 호텔 여직원을
(6)성추행 하는등 행실이 좋지 않았으며, 그덕에
(7)60살이 다 되도록 기장으로 진급하지 못하고
(8)부기장으로 일하고 있었으며
(9)또한 운행직전 회사로부터
(10)이번 비행이 마지막 비행이다 라고 해고 통보를 받음.
(11)사고일시: 1999년 10월 31일 일요일, 오전 1시 52분경
(12)사고지점: 미국, 메사추세츠 난터켓 섬에서
(13)100km 떨어진 공해상 (대서양)탑승자: 217명 (승객 203명, 승무원 14명)
(14)사망자 : 탑승자 217명 전원 사망
(15)생존자 : 0명
(16)사고 원인: 회사에 앙심을 품은 부기장의 자살추락
(17)기장이 잠시 화장실 간사이 문을 잠그고 범행을 저질렀다고함.
(18)저 사건 이후로 모든 항공사가 해고통보 이후에 바로 대기발령 내려서 운전 못하게 함…

항공사 해고 방식이 바뀐 사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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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Haru08816.2시간 전
(2)요즘 항공사 해고는 통보없이
(3)이루어집니다 어느날 출근하면 카드가
(4)안찍히거나 해고통보와 동시에
(5)비행일정 모두 취소됨

항공사 해고 방식이 바뀐 사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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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user-zg5hj8hz8n. 2시간 전다른걸 떠나서 점마 저거 왜
(2)해고됐는지는 알겠다 ㅇㅇ
(3)비행기 빈거 한대 들고날라서
(4)꼴아박는걸로 회사 손실보게하고
(5)자살한거면 깡 미쳤다 했을텐데 죄없는
(6)승객 수백명을 태우고 동반자살로
(7)때려박은거 보니 보통 무친련이 아닐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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