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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대학 정보
(2)2. KB국민과 약
(3)대전교생이
(4)사실 이용하는 분
(5)KB국민은행 콜센터상담원 240여 명이 받은
(6)해고예고통지서
(7)동보 대상자 인적사항
(8)KB국민은행 고객
(9)’해고 통지서’입니다
(10)KB국민은행 KB 고객권택기획부 14′ 문서에 의거,
(11)KB국민은행과의 도급계약해지에 따른 사업장 (고객센터) 폐쇄
(12)취업규칙 제90조 9항, 근로기준법 제23조 제24조
(13)2023년 12월 31일
(14)이달 말 해고를 예고하는 내용이 담겼습니다
(15)초유의 사고는 살인이다! 국민은행 비정규직 상담사 240여명 집단해고
(16)KB국민은행 규탄 민주노총 대전본부 기자회견
(17)하루아침에 길거리로 내몰리게 된 상담원들은
(18)이자수익 1위! 국민은행은
(19)사회적 책임을 다하라!
(20)국민은행콜센터 상담사
(21)집단해고 철회하고
(22)안정적인 고용승계 보장하라!
(23)- 민주노총대전본부
(24)부당해고라며 반발했습니다
(25)초유의 사태
(26)고는 살인이다
(27)은행 비정규직
(28)콜센터상담사
(29)이진 / 국민은행 콜센터 상담사
(30)하루 빨리 불안하지 않게 일을 할 수 있는 이자수익 1위! =
(31)사회적 책임을
(32)그은행 비정규직
(33)환경을 만들어주기 바랍니다
(34)이자수익 1위! =사회적 책임을
(35)올해 콜센터 이용자
(36)이에 대해 은행 측은 “인공지능 상담 서비스 도입으로
(37)”인공지능 상담 서비스 도입으로
(38)올해 콜센터 이용자수 20% 줄어
(39)감축 불가피”
(40)KB국감축이 불가피한 상황”이라고 밝혔습니다
(41)자료화면 |
(42)인공지능 상담 서비스를 도입한 시중 은행은 모두 5곳
(43)인력 감축에 대한 위기감은 고조돼 왔지만
(44)대량 해고가 현실화된 건 이번이 처음입니다
(45)2030년까지 인공지능 상담 서비스 시장 규모가
(46)대전을 센터 1층 365자동화점KB X 뉴스
(47)이용시간 :07:00~21:30 1
(48)KB 콜센터
(49)국민은행www.kbstar. com
(50)지금보다 열배이상 커질 것이라는 전망도 나오는 가운데
(51)AI 상담기술 도입이 금융권 콜센터 전반의 해고 물결로
(52)KB국민은행
(53)이어지지 않을지 우려를 낳고 있습니다.
(54)올 것이 왔네 각 했 것 보다 더 빠던기술의 완성 도 문제가 아니 라 복 지 일자리 차원에서 쉽게나결정하 못지 할 것 이라 생 각했습니다 .어 쩌 면 너무가 안 일 한 생 각 을 한 것 아은요생.르네요.
(55)제닌지모르겠습
(56)해고예고 통지
(57)”2백명해고인간 대신 AT”
(58)믿기지않는 국민은행 실제 상황
(59)[인간 대신 AI로 “2자막뉴스]제 상 / KBS 2023.12.16.황KBS News • 조회수 41만회 · 6시 간해고” 믿기지 않는 국민은행 실백명
(60)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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