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 사장이 조리 과정을 CCTV로 찍는 이유

배민 사장이 조리 과정을 CCTV로 찍는 이유

이미지 텍스트 확인

(1)돈까스 나베에 돈까스가 없네요?
(2)그래서 전화했더니 어떤방법으로 도와드리냐길래 돈까스 가져다달라니까 돈까스만 배달이 안된다는데 그러면 방법은 환불 하나였던거 아니에요? ㅋㅋㅋ
(3)이거 먹을거였으면 배달팁 4800원주고 안먹을거같네요 ㅋㅋㅋㅋㅋㅋ 전체환불도 아니고 돈까스만 환불 제가 먹고싶지 않은걸 왜 돈 주고 먹어야되나 싶네요
(4)사장님 오늘, 수정됨
(5)안녕하세요 고객님
(6)이런식으로 고객님 입장만 달게 되면 저희가 그냥 죄송합니다 할줄 아셨나 봅니다.고객님 같은 정말 극 악성 컴플레인 리뷰 고객님 때문에 저희는 조리과정과 포장과정이 모두cctv를 통해 확인되고 있습니다.
(7)고객님께 전달된 제품에 제가 직접 돈까스 잘라서 치즈까지 올라간 부분이 고스란히 cctv녹화되어 있습니다.
(8)제가 진짜 고객님이 말도 안되는것을 우기시기에 돈까스 부분인 3000원을 환불처리까지해드렸습니다
(9)못 믿으시겠으면 매장으로 직접 찾아오세요. 제가 어떻게 해서든 평생 저장해놓고 고객님이허리뷰인지 아닌지 눈으로 확인 시켜드릴게요 0
(10)고객님 오늘 아침에 주문주셨죠? 너무 바쁜데도 불구하고 생생하게 기억납니다.
(11)주문이 너무 몰려있는 상황에서 고객님 아침에 주문하고 주무시느냐고 전화도 안받으시고문앞에 두고 벨눌러 달라고 하시면서 1층에서 도대체 문은 왜 안열어주시고 대답도 없으신가요?고객님 덕분에 기사님 1층에서 15분 이상 대기하시고 그 나비효과로 인해 오히려 다른
(12)손님제품까지 더 늦게 배달되었습니다.
(13)고객님 돈까스 토핑 올리는것 때문에 조리대기가 5분이 늦어져서 기사님께 죄송하다고 까지하면서 얘기 나눈것까지 정확히 기억납니다.
(14)이렇게 그냥 돈까스랑 치즈토핑만 쏙 빼서 글 올리시면 저희가 그냥 아 죄송합니다. 넘어갈줄아셨나요?
(15)완전범죄는 없습니다. 저희 직원이 알고 제가 알고 기사님이 아시고, cctv가 알고 있습니다.돈까스만 쏙 빼고 전화하신뒤 전체 환불해달라는게 말이 됩니까?
(16)그러고서 돈까스를 다시 갖다 달라구요? 뻔히 못갖다줄거 아니까 전체환불 해달라고 하시고요.이렇게 허위사진까지
(17)지금 고객님의 리뷰는 거저먹으려는 기망행위 입니다.
(18)진짜 지금 몇년째 누적건수 몇만개 이상의-팔고 장사하면서 이런 고객님은 살다살다
(19)처음보네요. 본인이 시켜서 잠들어놓고 늦게 받은걸 애먼 자영업자에게 화풀이하지 마세요.
(20)저도 당신같은 사람한테 음식 팔기 싫어요.
(21)최소한의 양심은 갖고 삽시다.

!

이 게시물에 대해 평가 해주세요!

결과 0 참여자 0

Your page rank: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