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술에 관대한 나라

0
(0)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112&aid=0003648916

이미지 텍스트 확인

(1)[POP초점]’나혼산’ 술 없으면 방송 안 되나?..음주문화
(2)조장 우려
(3)기사입력 2023.08.21. 오후 5:23 기사원문
(4)+술 한잔과 함께하는
(5)나른한 오후가
(6)시원한 소주 한 병의 여유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이게 바로..
(2)먼저 막걸리 사발 들고,,
(3)막걸리가 최고!
(4)너무 좋더라고요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양양으로 여름휴가를 떠난 박나래 역시 황보라와 함께 맥주를 원샷 하는 모습을 보여줬
(2)다. 보기만 해도 시원한 두 사람의 맥주 먹방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3)이들 외에도 최근 ‘나혼산’에 초보 자취러로 출연한 진지희도 맥주를 마시며 감격한 모습을 보여줬다. 최재림도 비 오는 날 파전에 막걸리를 먹으며 노동주로는 막걸리가 최고라고 이야기했다.
(4)또한 ‘맥주 보이’라는 별명을 가진 이장우의 맛깔나는 맥주 먹방과 러닝을 마친 기안84가 시원한 맥주로 스트레스를 푸는 모습 등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5)’나혼산’ 출연진들의 군침을 자극하는 술 먹방과 다음 날 숙취로 퉁퉁 부은 날것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주는 부분도 있지만 일각에서는 이러한 연출이 과한 음주문화를 조장한다며 우려했다.
(6)일부 네티즌들은 “기안84는 외국 가서도 매일 술 찾고 걱정되더라”, “방송에서 보면 먹고 싶어진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나혼산’ 출연진들의 술 먹방으로 인해 대리만족을느낀다는 시청자들도 있지만 그로 인해 술을 더 찾게 된다는 시청자들도 존재한다.
(7)재미를 위한 이벤트성 연출은 문제가 되지 않겠지만 너무 잦은 음주 방송은 분명히 경계해야 한다. ‘나혼산’을 두고 “술 아니면 방송 안 될 정도”라는 평가까지 나오고 있는가운데 향후 방송에서는 더욱 다채로운 장면을 볼 수 있길 바란다.

음주운전으로 인한 각종 사망사고가 사회 이슈임에도

방송에서 음주 조장을 존나 함

꼭 술 마셔야 제대로 즐기고 있다는 듯 한 리액션도 존나 꼴보기 싫음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0 / 5. 투표 수: 0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