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군인권센터 소장 임태훈 입니다.
밤 늦은 시간 글을 올리게 되어 송구스럽습니다.
해병대 박정훈 전 수사단장에 대한 구속영장실질심사가 9월 1일 금요일 오전 10시 용산 국방부 중앙군사법원에서 열립니다.
9월 1일 금요일 새벽 6시까지 마감해서 명단 추리는 작업을 한 후 출력해서 변호인단을 통해 오전 10시 재판부에 제출 할 예정 입니다. 아직 탄원에 동참하신 분들이 많지 않아 걱정 입니다.
박정훈 대령 구속 반대를 위한 긴급 탄원에 동참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박정훈대령 #박정훈 #탄원서 #해병대 #박정훈수사단장 #군인권센터 #박정훈대령구속반대)
탄원서 참여하기
bit.ly/marinepark0830
이미지 텍스트 확인
(1)해병대 전 수사단장 박정훈 대령 구속 반대 탄원
(2)탄원 모집이 종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3)많은 시민들께서 국방부의 박정훈 대령 구속영장청구에 반대하며 군사법원에 제출할 탄원에 동참해주셨습니다. 단 하루만에16,262명의 시민들께서 탄원인이 되어주셨습니다.
(4)이렇게 많은 이들의 마음이 순식간에 모인까닭은 하나입니다. 채 꽃도 피워보지 못하고 황망하게 사랑하는 가족의 품을 떠나야 했던 故채수근 상병의 안타까운 죽음을기억하기 때문입니다. 재판부가 법조인의양심에 따라 진실의 입을 틀어막으려는 오만한 권력의 폭주를 막길 바랍니다.
(5)구속사유도, 범죄 소명도 제대로 하지 못한 국방부검찰단의 구속영장청구를 받아들여 영장을 발부한다면 군사법원에 대한국민의 신뢰는 바닥에 떨어지게 될 것이고, 조직은 존폐의 기로에 서게 될 것임을명심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