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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보] 김동연의 쥴리 팩폭.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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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경기도지사 입장발표
(2)ARS후원
(3)다음으로 변경안이 원안보다 낫다는 주장만 있을 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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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경기도지사 입장발표
(2)ARS후원
(3)그 근거를 찾을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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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경기도지사 입장발표
(2)ARS후원
(3)국토부가 ‘전부 공개’했다는 자료를 아무리 살펴봐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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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경기도지사 입장발표
(2)ARS후원
(3)노선의 경제성을 검토하기 위해 꼭 필요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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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경기도지사 입장발표
(2)ARS후원
(3)공사비, 보상비 등 세부 비용산정 자료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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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경기도지사 입장발표
(2)ARS후원
(3)비용에 대한 자료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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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C 경기도지사 입장발표
(2)ARS후원
(3)시기별 총사업비 산출표’ 단 한 장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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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경기도지사 입장발표
(2)ARS후원
(3)기존 ‘예타안’보다 총연장이 2km 늘어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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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경기도지사 입장발표
(2)ARS후원
(3)IC가 1개 추가되었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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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경기도지사 입장발표
(2)ARS후원
(3)사업비는 고작 140억 원만 늘었을 뿐이라 주장하고 있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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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경기도지사 입장발표
(2)ARS후원
(3)그 산출 근거가 전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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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경기도지사 입장발표
(2)ARS후원
(3)마지막으로, 공개된 자료를 보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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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경기도지사 입장발표
(2)ARS후원
(3)국토부 주장과 완전히 반대되는 내용들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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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경기도지사 입장발표
(2)ARS후원
(3)국토부는 원안 노선의 단점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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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경기도지사 입장발표
(2)ARS후원
(3)전원주택, 펜션 등을 많이 통과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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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경기도지사 입장발표
(2)ARS후원
(3)민원이 우려된다는 점을 꼽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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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경기도지사 입장발표
(2)ARS후원
(3)그런데 국토부 공개자료를 자세히 살펴보면 정반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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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경기도지사 입장발표
(2)ARS후원
(3)원안 노선은 1,744세대 3,651명이 거주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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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경기도지사 입장발표
(2)ARS후원
(3)4개 마을을 지나가는데 비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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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경기도지사 입장발표
(2)ARS후원
(3)대안 노선은 8,570세대, 18,130명이 거주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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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경기도지사 입장발표
(2)ARS후원
(3)10개 마을을 지나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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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경기도지사 입장발표
(2)ARS후원
(3)원안보다 다섯 배가 많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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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C 경기도지사 입장발표
(2)ARS후원
(3)국토부 자료로 볼 때 더 많은 민원이 우려되는 노선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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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경기도지사 입장발표
(2)ARS후원
(3)대안 노선, 즉 변경안입니다.

https://www.youtube.com/embed/mpp-dEBIR2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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