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가게 사장님이 손님 응대하다가 당황한 이유

https://www.youtube.com/embed/AX-s-dHJTqs

컴가게 사장님이 손님 응대하다가 당황한 이유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새로 샀는데 멈춘다고요?
(2)언제 구매한 거죠?
(3)변조한 음성입니다
(4)이번 주에 샀는데
(5)우리한테 자신 거죠?
(6)아니요 아니요
(7)아 저기 사신 데에다 문의 좀 해주세요
(8)살짝 속았다 이번엔
(9)뭔가 기분나쁘다는 분위기였는데
(10)우리한테 샀는데 멈춰서 기분 나쁘다 이런
(11)그 기분 나쁨을 내가 받고 있는데
(12)내 거 아니고
(13)금방 이번 주에 산 컴퓨터라고 했잖아 다른 데서
(14)이번 주에 다른 데서산 컴퓨터가 고장나면
(15)산 곳에다가 전화를
(16)아니 막말로 한 1년 2년 된 것도 아니고
(17)몇 달 된 것도 아니고 이번 주에 컴퓨터 샀다면
(18)Owets D 디앤디
(19)며칠 전인데 며칠 전에 산 컴퓨터가 멈추면
(20)당연히 산 곳에다 전화를 해야 되는 거 아닌가
(21)정말 이해가 안돼서요..
(22)왜 우리한테 전화를 하지?
(23)나로서는 살짝 사실 이해가 안 돼

컴가게 사장님이 손님 응대하다가 당황한 이유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산지 일주일도 안된 컴퓨터가 맛가자 방문했는데
(2)자신의 가게에서 산 컴퓨터가 아니여서 당황잼
(3)자주 있는 상황인데 겪을때마다 이해안간다고함 ㅋㅋ

이 게시물에 대해 평가 해주세요!

결과 0 참여자 0

Your page rank: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