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텍스트 확인
(1)[정치] 윤석열과 저녁 식사를 함께 했습니다.
(2)A+ 7시간 전 66
(3)지난주 폴란드 방문했을때 목요일 저녁에 초청받아저녁만찬을 함께 했습니다.
(4)다시 대한민국!새로운 국민의 나라
(5)폴란드 동포 간담회
(6)폴란드포 간담회
(7)회사 해외 대표자격으로 초청받아 가고 안가고 선택의 여지가 없었구요. 아무튼 식사전 악수하고 사진찍고 뭐 그랬습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1)바르샤바 메리어트 호텔에서 행사를 했는데 제 테이
(2)블에는 대통령 주치의와 보좌관 한명이 배석하고 다른 기업인, 유학생 등 10명씩 8개 테이블에 앉아서식사했습니다. 저녁 메뉴가 너무 부실하다 싶었는데보좌관 얘기가 오늘 저녁은 주류에 돈을 많이 써서식사메뉴는 종류가 보통때보다 2종류 정도 생략했다는…. 코스요리인데 4종류밖에 안나왔고… 스테이크가 너무 맛 없어서… 반이상 남겼습니다.
(3)김건희 아주머니는 저보다 한살 많으신데 생각밖으로 피부가 안좋으시고 주름이 많으셔서 신경 쫌 쓰셔야겠다는….
(4)주치의께서 평소에 운동 전혀 안하고 술을 많이 자주하는데 워낙 건강체질이라서 괜찮다는… 술을 타고난..
(5)처음 건배사가 내일 별거 없으니 오늘은 좀 마십시다… 였습니다.
(6)폴란드에 놀러왔나봐요…. 첫날부터 놀러왔다고 대
(7)놓고 얘기하고…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저녁 시작전에 기념품 꼭 받아가라고 안내하더니 행
(2)사 끝나고 사람들이 기념품 어디서 받냐고 물어보니준비가 안되었다고… 미안한데 나중에 따로 배송해주겠다고… 일주일 지났는데 아직도 연락 없습니다.
(3)제가 베트남에 주재할때 이명박, 박근혜도 와서 행사 다 참여했는데 그때도 의전 이따위로 하지 않았습니다. 의전팀 진짜 개판이네요. 경호도 개판이고준비도 개판이고… 여기 현지 대사관분들만 개고생… 아무튼 저는 제가 투표안한 대통령만 골라서 해외에서 보네요. 3명다…. 이것도 운명인가….
이미지 텍스트 확인
(1)고양이뉴스
(2)54분 전(수정됨)
(3)7월 13일 폴란드 동포간담회 대통령의 건배사
(4)“내일 뭐 별거 없으니 오늘은 좀 마십시다“
(5)그리고 그다음 날 폴란드 정상회담이 있었다.
(6)3 2.1천 ㅁ
대통령실 : 윤대통령은 실시간으로 호우 피해 상황을 보고 받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