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불량 고객응대 레전드

제품 불량 고객응대 레전드

제품 불량 고객응대 레전드
이미지 텍스트 확인

(1)다리가 삐꾸로 옴
(2)구입처에 문의하니 본사에서 새 다리 보내준다고 하더라
(3)바로 사용이 안되어 ㄹㅇ빡쳤으나 응대도 빠르고 해결방안도 합
(4)리적이라 그냥 사용하기로함

제품 불량 고객응대 레전드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일반] ㅌ사 조명 다리 관련병코돌고래 CG
(2)조회 994 | 댓글 38 갤로그
(3)이렇게 삐꾸로 온 다리
(4)한번 더 배송 받았는데 이것도 삐꾸

제품 불량 고객응대 레전드

이미지 텍스트 확인

(1)그러고 며칠이 더 지나서야 제대로 된 다리를 받았다
(2)근데 문제는
(3)제대로 된 다리 I000개를 받았다
(4)어쩐지 경동택배가 도착한다고 연락왔더라 화물택배 시킨적이없는데
(5)이쯤되니 조금 무서워졌지만 발송지가 조명회사가 아닌 공업사쪽인걸로 봤을 때
(6)조명회사와 조명다리를 만드는 공장 사이의 커뮤니케이션 오류
(7)가 있었던 것 같다..
(8)판매처 사장님께 말씀드리긴 했는데 제발 이거좀 회수해주십쇼..

이 게시물에 대해 평가 해주세요!

결과 0 참여자 0

Your page rank: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