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얼마전 1점 리뷰를 본 중국집 사장 대처 레전드

()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아니 무슨 짜장면은 팅팅불어서 맛도없고 누가 먹다가
(2)준거마냥 … 너무 심한거아니에요? 자주시켜서 먹는데 왜갑자기 이러시는지 모르겟네요. 배달 늦어도 1시간넘게걸린것도아니고. 탕수육은 모 그렇다치고 볶음밥도차갑고 리뷰 만두는 너무너무 ..진짜 너무 차가워서 ..다버렷어요.
(3)5입하고 버렷어요 사장님. 괜찮앗던 음식이.
(4)너무…실망스럽네요
(5)사장님 오늘
(6)님…믿고 맡겨주셨음에도
(7)실망스러운 모습을 보여드린 점,
(8)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9)확인해본 결과,
(10)21시 04분에 가게서 출발한 음식이
(11)21시 31분에 손님 댁에 도착을 했습니다.
(12)예…27분 걸린 거에요.
(13)진짜 심각한 거죠.
(14)다른 음식도 아니고 면과 튀김인데요.
(15)지금은 시간이 너무 늦은 관계로(오후 11시)
(16)아침에 출근하자마자 배민에 전화해서 환불요청하겠습니다.
(17)그리고 배달 대행업체 대표님께
(18)기사님 성함, 출발 도착 시간.
(19)캡쳐해서 보내도록 하겠습니다.
(20)제가 분명 계약할때, 아무리 오래 걸려도 20분
(21)넘기지 말 것. 대신 이 때문에 배차 안 되어도
(22)책임 지겠다.
(23)약속까지 했습니다.
(24)아니 시간대가, 차도 없고 한산할 때인데…
(25)이럴 거면 제가 갔지 뭣하러 기사님께 돈까지
(26)드려가며 보냈나 싶습니다.
(27)제가 이 문제 내일 꼭 담판 짓겠습니다.
(28)그리고 극히 일부의 사고 치시는 기사님들을제외하곤, 나머지 기사님들은 진짜 문제 안
(29)일으키고 저희 가게 신경 많이 써주십니다.
(30)제가 이번에 꼭 대처 잘 할테니,
(31)한 번만 더 믿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2)홀린닭님.
(33)내일 꼭 처리하겠습니다.
(34)정말 죄송합니다.
(35)마지막으로
(36)저는 진짜 최소한, 돈 받은 만큼의 서비스를,
(37)가급적이면 그 이상의 퀄리티로 제공해드리고
(38)싶은 마음이 정말 간절합니다.
(39)가게의 모든 일을 제가 다 할 수 있으면
(40)좋겠지마는,
(41)크게 보면 조리, 포장, 배달로
(42)총 세개파트로 찢어져있다 보니,의
(43)제가 직접 할 수 있는 건 그중 한 두개의 일이고
(44)나머지 일은 전부 남에게 맡길 수 밖에 없습니다.
(45)그래서 종종 이런 사고가 발생해요.
(46)그해도! 그 책임을 일단 제가 지고,렇다고
(47)문제를 일으킨 인원과는 제가 따로 단도리를
(48)질테니까요.
(49)혹시 문제가 생기거든 일단 제게 연락을 한 번만
(50)주셔요. 가게직접 주셔도 좋고, 배민을 통해서로
(51)연락해주셔도좋습니다.
(52)럼제얼른 음식 제대로 다시 해서,가
(53)최서둘대한러서다시 해서 보내드리고
(54)있습니다.
(55)as를 특히나 신경 쓰고 있는데,
(56)그거는여러분께서제게 연락을 해주셔야만
(57)실행이 가능한부분이니,진심 꼭 알아주시고
(58)제공하는 서비스앞으로는 부디 저희
(59)맘껏누리시길바라겠습니다.
(60)앞으로 성성의껏 모시겠습니다.심
(61)정말죄송합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이전글 요약
(2)1.면 불고 튀김 식었다고 1점 리뷰 달림.
(3)2. 알고보니 배달기사님이 픽업 – 완료까지 27분이나 걸림.
(4)3. 내가 손님께 그랜절 박음.
(5)사진리뷰만
(6)게시자가 삭제한 리뷰입니다.
(7)그리하여, 손님께서 리뷰를 삭제 해주셨고
(8)3월 3일, 오후 4:07
(9)아 사장님 정말 죄송합니다ㅠㅠ카드결제건으로 기억하는데.. 어제 딱마지막건이면
(10)동에서음주단속하느라 그 시간에도 차가 밀려서 서두르느라 거칠게운전을 하긴 해서 손님 나올때까지 기다리면서 음식상태안그래도 확인했는데 터진부분은 없어서 전달했는데 제가제대로 확인을 못했나봅니다. 알았더라면 현장에서 조치를취했을텐데 너무 죄송합니다. – 면이 중심이고 장거리
(11)콜같은 경우는 신경써서 수행하려고 노력하는데 어제는 제가코스가 꼬여서 실수가 있었네요..ㅠㅠ
(12)다시금 죄송하고 앞으론 이런 일 없게 더욱 신경써서 안전한배송하도록 주의하겠습니다.
(13)낮에 기사님께 문자 옴.
(14)난 어제까지만 해도 기사님이 무리하게 다른 집 거랑 같이 가서 늦으신
(15)줄 알았더니, 음주 단속때문에 차가 막혀서 늦으셨던 것!
(16)오후 4:07
(17)아하 그러셨군요
(18)알겠습니다 항상
(19)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20)만약에 그런 상황에
(21)불가피하게 늦어지면
(22)가게로 연락 주셔요.
(23)음식 전달 않고 완료 처리
(24)하실 수 있게끔
(25)조치할게요.
(26)억지로 전달해서 왕창
(27)물어내는 것 보단,
(28)제가 배달비랑 식재료값만
(29)감수하는게 훨씬 낫잖아요ㅎㅎ
(30)제가 손님께 잘
(31)전달드려서
(32)좋게좋게 마무리
(33)짓겠습니다.
(34)1 늘 감사합니다!
(35)오후 4:11
(36)뒤늦게나마 감사 인사를 전하고 마무리 지었다.
(37)+대행 대표님이 직접 사과도 하시고 환불도 다 해주심.
(38)어제 내가 괜히 글 써서
(39)배달 기사님만 욕 먹은 것 같아가지고,
(40)마지막으로 글 한 번 더 씀.

!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