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엘 입주민의 리얼 불만 ㄷ..JPG

시그니엘 입주민의 리얼 불만 ㄷ..JPG

이미지 텍스트 확인

(1)1. 사생활 보호가 되지 않는다
(2)· 지하 1층에서 방문자 등록을 하고
(3)42층에서 직원의 에스코트를 받고
(4)- 저희집에와야 돼요
(5)- 누가 우리 집에 오는지 다 알게 돼요

(누가 어느집에 방문하는지 관리자가 다 알아야해서 사생활 보호가 되지 않는다는 뜻인듯)

2. 창문이 열리지 않는다 (창문 없는거 아님 열리지 않는거임)

시그니엘 입주민의 리얼 불만 ㄷ..JPG
이미지 텍스트 확인

(1)NO 창문
(2)- 천장에 공조기가 있어서
(3)- 자동으로 정화시켜주는
(4)기능이 있는데
(5)-제가 이사온지 4년 됐잖아요
(6)공기가 맑지 않습니다

시그니엘 입주민의 리얼 불만 ㄷ..JPG

이미지 텍스트 확인

(1)3. 온돌마루가 없다
(2)NO 온돌마루
(3)-바닥에 지져주는 맛이
(4)있어야 하는데
(5)- 천장형 히터 형식이라서
(6)- 피부노화의
(7)1등공신을 하고 있습니다

시그니엘 입주민의 리얼 불만 ㄷ..JPG

이미지 텍스트 확인

(1)4. 엘리베이터를 3번 갈아타야한다
(2)엘리베이터 3회
(3)그래서 지각을 자주 하고 있습니다

시그니엘 입주민의 리얼 불만 ㄷ..JPG

이미지 텍스트 확인

(1)5. 자연과 멀어진다
(2)오히려 밖에 잘 안 나가게 돼요
(3)-자연을 맞이할 시간이
(4)상대적으로 적은 거 같아요

(집에서 모든게 해결이 가능해서)

이 게시물에 대해 평가 해주세요!

결과 0 참여자 0

Your page rank: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