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텍스트 확인
(1)참다못해 한마디 합니다.
(2)어제 윤석열 대통령의 3·1절 기념사에 대해 비판이 쏟아지자,내놓은 대통령실이 반응이 더 엽기적입니다.
(3)“한쪽은 어떻게든 과거를 극복하고 미래를 향해 나아가자는 세력이고 또 하나는 어떻게든 반일감정과 혐한 감정을 이용해서정치적 반사이익을 얻으려는 세력”이라고 갈라치고 있습니다.적반하장도 유분수입니다.
(4)윤석열 대통령에게 묻습니다. 과거 없는 미래가 있습니까? 감히5년짜리 대통령의 5분 발언으로, 일제 36년의 상처와 그것을극복하기 위한 우리 국민들의 104년간 피눈물 나는 역사가 지워질 거 같습니까?
(5)어제 윤석열 대통령의 5분짜리 3·1절 기념사에 많은 국민들이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5분은 취준생들의 입사 면접 시 자기소개에 주어지는 시간입니다. 윤석열 대통령의 5분 기념사는 자신의 친일 사관을 여과 없이 드러내는 최악의 자기소개 시간이아닐 수 없습니다.
(6)3·1절 기념사에서 대한민국의 대통령이 일제의 강제 동원·전쟁범죄 피해자들을 거론조차 하지 않고, 일본과의 협력 의지만을반복해 설명했습니다. 김영삼 정권은 역사 바로 세우기를 통해서울 한복판에 있는 일제의 총독부를 주저앉혔습니다. 그런데윤석열 정권은 자주독립의 역사를 주저앉히고 피해자들을 지우려 합니다. 어느 쪽이 대한민국의 보수입니까?
(7)윤석열 대통령은 당장 대국민 사과에 나서길 바랍니다.
나도 참다첨다 한마디 하자
아줌마는 끝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