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② 독해지는 법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원산지로 구성, 백지복습(악기)
(3)후 (1줄당 1 키워드 목표의식)
(4)독해 지는 법
(5)권선지로 구성 백지복습(악기)
(6)(1줄 당 1 키워드 목표의식)
(7)읽기 소똥냄새나고 하루에 버스가 3대밖에 다니지 않고
(8)② 독해지는 법 :
(9)시지로 구성. 백지복습(암기)
(10)매출 당 | 키워드 목표의식)
(11)아궁이에 불을 때는 집에서 살았어
(12)원산지로 구성, 백지복습(임기)
(13)(1줄당 1 키워드 목표의식)
(1)독해지는 법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원선지로 구성 백지복습(암기)
(3)극 (1줄당 ( 키워드 목표의식)
(4)시 및 몸에도 맞지 않는 교복을 입고 고등학교생활을 보냈어
(5)극해지는 법 :
(6)원산지로 구성. 백지복습(암기)
(7)(1출 당 1 키워드 목표의식)
(8)우리아빠는 트럭운전을 하셨고 우리 엄마는
(9)② 독해지는 법 :
(10)읽기 호떡 장사와 간병인을 하시면서 우리 딸 셋을 키우셨어
(11)원선지로 구성 백지복습(악기)
(12)i (1줄당 1 키워드 목표의식)
(13)당연히 사교육도 받을 수없는 환경속에서 학창시절을 보냈어
(1) 독해지는 법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지로 구성, 백지복습(앙기)
(3)술당 | 키워드 목표의식)
(4)내가 전교에서 5명만 있는 무상급식 받는 학생 중 한명이었거든
(5) 독해지는 법 :
(6)선지로 구성. 백지복습(악기)
(7)[1줄당 | 키워드 목표의식)
(8)근데 참 잔인한 게 무상급식 받는 5명만 도시락 색깔이 달랐다?
(9)dol ㅅ ㅇ ㅏ…
(10) 독해지는 밥 :
(11)지로 구성 백지복습(암기)
(12)5 당 | 키워드 목표의식)
(13)그래서 나는 항상 다른친구들과 다른 색의 도시락을 먹었고,
(14)(지로 구성. 백지복습(악기)
(15)일 스튜, 유튜브 선배들이 물려준 교재를 쓰며 공부를 했어
(1)지로 구성 백지복습(암기)당 | 키워드 목표의식) 이미지 텍스트 확인
(2)그런데 난 그게 전혀 부끄럽지 않았어
(3)I’A= EU live”터지로 구성, 백지복습(암기)
(4)매출 당 | 키워드 목표의식)
(5)금 11:30~12:00
(6)-일스류, 유왜? 그건 내가 통제할 수 있는 영역이 아니거든
(7)서지로 구성 백지복습(암기)
(8)1당 (키워드 목표의식)
(9)어떤 환경에서 자랄지는 내가 바꿀 수 있는 영역이 아니야
(10)② 독해지는 법
(11)로 구성 백지복습(악기)
(12)당 | 키워드 목표의식)
(13)그래서 난 내가 컨트롤 할 수 있는 영역에 집중했어
(1)터지로 구성. 백지복습(악기)출당 | 키워드 목표의식)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아침에 몇시에 일어날지, 문제집을 몇 권을 풀지
(3)-일 스튜, 유유 인
(4)독해지는 법
(5)(지로 구성, 백지복습(악기)
(6)줄당 | 키워드 목표의식)
(7)어차피 나는 성공할 사람이었기에,
(8)선지로 구성. 백지복습(암기)
(9)1줄당 | 키워드 목표의식)
(10)금 11:30~12:00
(11)11 좋은 차를 타고 좋은 집에 살며 행복하게 살 사람이었기에
(12)[일 유튜브 live
(13)선지로 구성. 백지복습(악기)
(14)(1줄당 1 키워드 목표의식)
(15)지금의 어려움 따위는 아무것도 아니라고 생각했으니까
!
이 게시물에 대해 평가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