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텍스트 확인
(1) user-yx6qm3xx8p. 1시간 전
(2)뉴스 나온 순호형 지인입니다.
(3)커뮤니티에 끝도없이 달리는 죽으라는 악플과 디엠으로 가족들을 들먹이며 죽으면 무덤에 쇠말뚝 박겠다는 안 모 선수의 팬들 덕분에 오늘아침 극단 선택을 해서 현재 응급수술중입니다.
(4)어처구니 없는게 가해자 안 모 선수는 인스타 댓글 막아놓고 입 싹 닫는중이고요.
(5)현재 순호형 가족분들 설득해서 오후에 kbs sbs 연합뉴스 인터뷰하기로 약속 잡았는데 극단선택한 내용이라 심의상 방송이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6)인스타 계정에 공지를 올리지 못해서 가게에 호소문 걸어놨습니다. 제발 널리 알려주십시오.
(7)답글 11개
(8)유튜브에 극단적 선택했다고 올라와서 커뮤로 막 퍼졌었는데
(9)현재 제가 극단적인
(10)선택을 했다는
(11)루머가 확산이 되어
(12)지인들과 많은 기자분들의연락이 끊이질 않고 있어
(13)급히 내용 전달드립니다.
(14)스페샬나잇트 대표 권순호 올림
(15)사실이 아니라고 하면서 추가글 올림
(16)최근 생긴 논란으로 저를 비롯한 모든 주위사람들이 고통받고있습니다.
(17)운영하는 회사가 이슈화 되면서 저를 비롯한 동료, 가족, 점주,또 그들의 주변 모든 사람까지 힘든 하루를 보내고 있으니, 이는제가 만나고 소통하는 주위 사람들의 대부분이 많이 힘든 하루를 보내고 있다는 뜻 이겠죠.
(18)이러한 상황 속에서 개인 권순호가 아닌 회사의 대표자로서, 방관하지 않고 문제가 더 붉어지지 않도록 하는 것이 책임자의 도리라고 생각하였습니다.
(19)모 선수의 게시물이 온라인상 확산되면서 어떤 시점부턴가 저의브랜드가 지목되었고, 이어 생겨나는 카더라들로 현재는 친일파의 후손이 운영하는 브랜드이며 회사와 점주님들의 업장들은 매국노 브랜드로 몰매를 맞기 시작하였습니다.
(20)해당 게시물이 ‘확산되는 과정에서 브랜드가 지목되었고, 브랜드가 지목된 시점부터 매국논란의 중심이 저희의 브랜드가 되었기에,
(21)애시당초 어떤 대응이나 모 선수에 대한 발언은 일절 삼가하였으며,
(22)저는 친일파의 자손이 아니며, 매국 브랜드가 아니니 더이상 업장과 점주님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논란이 종식되길 바란다는 진심을 담아 용기낸 절실한 호소였습니다.
(23)앞서 말씀드렸듯 저는 아직 많이 부족한 청년이자 열정을 갖고만든, 진심과 애착이 가득한 제 전부인 브랜드를 지키고싶은 마음입니다.
(24)매스컴에 적지않게 올라가게되고, 많은 기자님들과 방송국, 공인들에게 연락을 받고 있으며 저는 심장이 종일 쿵쾅거리고 경험해보지 못한 큰 숙제가 많이 어렵습니다.
(25)저도 처음듣는 저의 이야기가 너무 쉽게 생겨나고 퍼지기를 반복하고 있습니다.
(26)저를 비롯한 동료들과 모든 점주님들은 저와 동년배로 이제 막꿈을 품고 나아가는 첫 걸음을 저와 함께 해주신 청년대표님들입니다.
(27)부디 더이상의 억측과 루머가 생기지 않기를 바라며 저의 동료들과 점주님들이 힘들어지지 않도록 정말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