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블라인드에서 항공사 직원에게 저격당한 유명 개플루언서.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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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블라블라 1시간
(2)아시아나항공
(3)개플루언서들때문에 너무 지긋지긋합니다
(4)모두가 알다시피 비행기는 이동수단중에 규정이 제일 엄격함
(5)그리고 비행기안에서 무조건적으로 사람이 1순위임
(6)유명 개플루언서가 해외에서 강아지의 수술을 마치고 탔는데강아지가 난기류중에 발작하고 기절함
(7)응급 처치를 위해 주인이 강아지를 꺼내서 조치를 취함
(8)> 승무원도 난기류라서 착석중이라 해당 응급상황을 보지 못함
(9)> 응급 상황이 끝난 후 강아지를 안고있는것을 본 승무원이 이를
(10)> 해당 개플루언서는 강아지가 이러이러한 응급 상황이었다면서
(11)설명(승무원이 왔을때는 응급상황이 끝난 상태)
(12)>하지만 해당 개는 장애인보조견이 아니기때문에 규정상
(13)케이지에 넣어야함
(14)> 개플루언서는 응급상황을 겪은 강아지에게 케이지에
(15)넣으라한것이 너무하다며 승무원과 항공사 욕을 유도하는 글을씀
(16)> 사람들은 승무원이 승객들에게 전부 양해를 구하고 강아지를유도리있게 안고 갔어야한다고 항공사와 승무원 핫컴플을걸어야한다고 난리남(대체 뭐라고 승객들에게 양해를 구하며알러지가 있는 승객이 나올 경우 항공사는 어떻게 책임을져야하는가?)
(17)+ 해당 개플루언서는 이번 응급상황외에 우리 항공사를 자주이용하는데 장애인보조견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케이지를 열어서밥과 간식을주고(절대안됨) 강아지를 꺼내놓는 등 전부터 말이많은 사람이었음
(18)* 강아지를 데리고 타면 주변 모든 승객에게 안내가 가는 것이아닌 바로 옆 그리고 앞 뒤 승객에게만 안내가감
(19)두줄 뒤나 건너편 승객등의 승객에게 안내가 가지 않음
(20)* 강아지 알러지가 있는 사람들을 항공사에서는 사전 파악 할수
(21)없고 강아지 알러지가 심한 사람들은 같은 공간에만 있어도
(22)알러지 반응이 심한 경우도 있고 기내에서 이로인해 문제가 생긴경우도 있음
(23)* 보호자들이 케이지를 몰래 열어놓거나 몰래 안고있다가
(24)강아지가 탈출해 승무원를 문 사고, 그리고 다른 승객의 좌석을
(25)달려다니고 숨어있거나 이런 케이스가 너무 많음
(26)해당 개플루언서 이외에도 기내에서 펫 동반 손님의 미친예민함과 좌석 밑 보관에 대한 규정으로 인해 그놈의
(27)’사람취급을 하지 않음’ 이라는 컴플레인때문에
(28)승무원들은 매일같이 말도 안되는 응대에 시달림
(29)해당 개플루언서는 관련 업계에서는 매우 인지도가 높고 유명한
(30)사람인데 평소에도 유튜브나 인스타로 비행에서 강아지를꺼내고 간식을 주는 영상 사진을 올리며
(31)그걸 본 승객들이 왜 ㅇㅇ은 그랬는데 자기 개는 안되냐고 난리해당 견주는 규정을 어기는 사진 영상을 유튜브나 인스타에게시해서 우리 회사 블라인드에도 여러번 언급되었었음
(32)하지만 해당 견주는 매번 탈때마다 규정을 누구보다 잘알면서
(33)어기고 말을 듣지 않음
(34)응급상황 사건 이전에도 말이 많은 개플루언서였는데
(35)이런식으로 여론 조성하는게 너무 역겹다
(36)그 해당 편수에서도 자기 강아지가 유명한 강아지라는 언급까지
(37)했다는데 유명 개플루언서라고 규정을 무시하는게 맞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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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삼성중공업
(2)가족이라고 말은 하지만 전 잘 모르겠습니다 형님
(3)2시간 • 좋아요 4
(4)아시아나항공
(5)강아지를 케이지안에 넣어달라했다며 강아지에 ‘강아지 손님’이라고 존칭을 안칭해서 사람취급을 안해줬다고 불쾌하다 컴플건 사람들도 많음
(6)좋아요 29
(7)개가 개를 키우네요 형님
(8)강아지도 탑승권 받습니까? 돈도 안 냈는데 뭔 개손님입니까
(9)좋아요 18
(10)강아지도 태우면 추가요금을 내고 탑니다만
(11)어떤 상황에서도 강아지가 사람보다 우선시 될 수는 없지..
(12)강아지 데리고 놀러다니는 견주들이 많아지면서 이거에 불만인사람이 점점 많아지는중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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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서울대학교교직원
(2)그런거 공항경찰에 신고 못해? 안전규정 위배잖아. 일 커질까봐,
(3)좋은게 좋은거라고 넘어가는 사측 문제가 지금 이지경 만든듯.
(4)그리고 상시 규정위반자는 블랙리스트 등록해서 이용 못하게 할 수있잖아. 국적기 두개 못타봐야 정신차리지.
(5)2시간 좋아요 8ㆍ 대댓글
(6)아시아나항공
(7)케이지안에 넣는 서약서 다 쓰고 오고 안꺼낸다고 약속까지 다
(8)하고 와도 기내에 타서 케이지에 넣어달라하면
(9)우리 개를 사람취급을 안했다고 죽일듯이 난리치는 사람들이천지야
(10)저 개플루언서가 쓴 해당 글 댓글들보면 견주들이 어떤
(11)분위기인지 알거아
(12)진짜 요즘 비행기에 강아지 탄다고 뜨면 다들 긴장함
(13)견주들이랑 싸우는게 일상이야
(14)지금도 이렇게 난리인데 공항경찰에 신고하면 그날로 펫프렌들리
(15)회사가 아니라고 죽일듯이 컴플걸듯
(16)좋아요 15
(17)모든건 규정대로 해야함. 학교도 이십대 애들 우기는거
(18)장난아닌데 교칙 들이밀면 ㅆㅂㅆㅂ 거려도 따르더라. 항상
(19)예외를 두니 문제가 커지는거
(20)규정대로 해달라고 케이지에 넣어달라했다고 오늘도 승무원들은
(21)유도리가 없고 동물학대범 취급 받는중
(22)진짜 이게 맞나?
(23)좋아요 5

블라인드 원글 댓글에 이사람이냐고 올라와있음

+ 해당글 화제되자 당사자가 올린 입장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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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직장명 걸고 글 쓰는 커뮤니티에 아시아나항공 닉네임 쓰시는 분이 개플루언서들 때문에 지긋지긋합니다 라는 제목의 글을 쓰신 것을 전해들었어요. 그 분글의 요지는 제가 전부터 규정 안지키기로 해당 항공사에서 유명했고 이번에도 규정을 어기고 개인 인스타에 감성팔이를 하고 있다고 쓰셨어요.
(2)이번에 달리가 응급상황이 와서 꺼낸 것을 제외하고 단언컨대 지금껏 규정 어겨서 주의받거나 함부로 꺼낸 적이 없습니다. 누구보다 조심했어요.
(3)이번에 비행기 탔을 때도 반려견 동반 규정 잘 모르시는 옆 승객분이 바닥 진동 심한데 왜 발 밑에 두냐 편히 두라 하셨지만, 강아지들은 규정 때문에 그런거다 말씀드렸고 기절 전까지 한번도 가방 문 연 적도 없어요.
(4)그리고 응급상황 후여도 다시 가방 안에 넣을 수밖에 없는 것은 저도 잘 알고있어요. 다만 저도 놀랐고 서비스 받아야하는 승객인데 지금 왜 꺼낼수밖에 없었는지 사정을 설명하고 있어도 얘기 들으려하지않고 말 끊고 가방안에 넣으라고 하시는 부분이 속상했어요. 케이지 안에 넣어야한다는 결과는 똑같았지만 다른 승무원분은 나중에 오셔서 아이가 얼마나 힘든 수술을 받은거냐, 다이겨내고 대단한 아이다, 시간이 얼마 안남았으니 금방 도착할거다 등 위로해주시고 제 옆 승객분께도 일행이신줄 알았는데 아니시라니 너무 감사하다 등따뜻하게 인사해주셔서, 이 분 명찰 속 성함 기억했다가 아시아나 홈페이지에따뜻하게 위로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칭찬레터도 남겼어요. 컴플레인 걸게 아니었기 때문에 처음에 차갑게 말씀하신 분 성함은 살펴보지도 않았어요.
(5)그런데 어느 승무원께서 제가 매번 규정 어기던 승객이라고 허위글을 남기셨는지 모르겠네요..
(6)예전 제 유튜브에 비행 중에 가방 열고 밥이랑 간식 주는 모습 영상 있다고 하셨는데 10시간 넘는 긴 비행 중이었고 해당 영상은 처음 유튜브 올릴 때 업로드 전에 항공사에 공유 드리고 허락받았던 영상입니다.
(7)편도 20만원 적지않은 요금을 내고 탄 생명임에도 죽을뻔했던 상황에 위로나공감받지 못했던 대응이 속상했던 것인데 공개적으로 언급한것이 적절치 않았나봐요.
(8)제가 경솔했으니 서로 비난도 그만했으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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