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국짐 김웅 불출마.(캐비넷의 무서움)

0
(0)

이미지 텍스트 확인

(1)김웅, 내일 총선 불출마 선언할 듯…
(2)장제원에 이어 국힘서 두 번째
(3)정우진 입력 2024. 1. 7. 17:55
(4)▼ 1) A [가]
(5)김웅 국민의힘 의원이 지난해 10월 21일 오전 제주도청 4층탐라홀에서 열린 국회 행정안전위원회의 제주도 국정감사에서질의하고 있다. 뉴시스

이미지 텍스트 확인

(1)김 의원은 당이 하루빨리 당선 가능성이 큰 예비 후
(2)보자를 지역에 공천할 수 있도록 길을 열어주고 싶다는 뜻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3)국민의힘 관계자는 “김 의원의 8일 기자회견은 총선 불출마와 관련된 것으로 보인다”며 “탈당을 염두에 둔 것은 아닌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4)검사 출신인 김 의원은 2020년 유승민 전 의원의제안으로 새로운보수당 총선 1호 인재로 영입됐다.
(5)같은 해 새로운보수당, 미래를향한전진 4.0 등 보수진영의 통합신당인 ‘미래통합당’ (국민의힘 전신)이출범하면서 미래통합당 소속으로 송파갑에 단수 공천을 받아 21대 국회의원 선거에 당선됐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1)김 의원은 ‘비윤’(비윤석열)계의 대표적 인물로, 대
(2)선 이후 여러 논란이 불거진 ‘친윤'(윤석열 의원들을 향해 꾸준히 비판의 목소리를 내왔다.
(3)특히 김 의원은 ‘한동훈 비대위’ 출범 전이었던 지난달 15일 의원총회에서 한동훈 비대위원장(당시 법무부 장관)을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의 딸 김주애에 비유하며, 윤석열 대통령 아바타인 한 장관을 비대위원장으로 올려 총선을 치를 수 있겠느냐는 취지로 비판한 것으로 알려졌다.
(4)정우진 기자 uzi kmib.co.kr

병신들 검새한테 지 밥그릇 다 강탈 당하는구나.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0 / 5. 투표 수: 0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