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텍스트 확인
(1)자료화면 YTN
(2)”얼죽아'(얼어 죽어도 아이스 아메리카노)라는 신조어가
(3)관용어로 자리 잡은 가운데,
(1)자료화면 YTN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실제로 한국인들의 아이스 음료 사랑이 남다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자료화면 YTN 이미지 텍스트 확인
(2)26일 스타벅스코리아는
(3)국내에서 아이스 음료 판매 비중이 꾸준히 증가해
(1)자료화면 YTN 이미지 텍스트 확인
(2)매장을 찾는 4명 중 3명은 차가운 음료를 주문한다고 밝혔습니다.
(1)자료화면 YTN 이미지 텍스트 확인
(2)통계에 따르면 올해 초부터 이달(지난 23일 기준)까지국내 스타벅스 매장에서 판매된 음료 중
(1)자료화면 YTN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아이스 음료의 비중은 77%에 달했습니다.
(1)자료화면 YTN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심지어 겨울 음료를 판매하는 지난해 11월부터 4개월간아이스 음료의 판매 비중 역시 61%로 나타났습니다.
(1)자료화면 YTN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추위가 절정인 1월만 따로 떼어 살펴봐도 아이스 음료 판매 비중은
(3)57%였으며 2월에는 64%로 집계됐습니다.
(1)자료화면 YTN 이미지 텍스트 확인
(2)또 다른 커피전문점인 폴바셋에서도
(3)지난해 12월부터 올해 2월까지 3개월간 전체 음료 주문 중
(1)자료화면 YTN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아이스 음료가 차지하는 비중은 62%로 집계됐습니다.
(1)자료화면 YTN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이 같은 한국인의 독특한 커피 문화는이미 외신도 주목한 바 있습니다.
(1)자료화면 YTN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올해 초 AFP 통신은 ‘한국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사랑’이라는제목의 기사를 통해
(1)자료화면 YTN 이미지 텍스트 확인
(2)”한국인들은 한겨울 맹추위에도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신다”라며
(1)자료화면 YTN 이미지 텍스트 확인
(2)기자|서미량미국
(3)AI 앵커 | Y-GO
(4)자막편집|이선
(5)’얼죽아’와 ‘아아'(아이스 아메리카노)를
(6)’Eoljukah’, ‘Ah-Ah’ 단어 그대로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카페에 오는 4명중 3명이 얼죽아라고 함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