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현타 온 이스라엘 거주 중국 유학생

()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출처 개드립
(2)2023년 10월 12일, 가자지구에 대한 이스… ▼ 더보기
(3)“中 공산당, 자국
(4)민 생명 방치해”
(5)이스라엘 거주 중국인들의 호소
(6)제시카 마오(JESSICA MAO)2023년 10월 24일 업데이트: 2023년 10월 24일
(7)팔레스타인 무장 정파 하마스와 이스라엘 간의 무력 충돌이 이어지는 가운데,이스라엘에 거주하는 중국인들이 중국2대사관으로부터 어떤 안내나 통지도 받지 못했다는 증언이 나왔다.
(8)그는 “우리는 중국 대사관으로부터 대피와 관련한 어떤 연락도 받지 못했다.어쩔 수 없이 이스라엘 측의 대피 통지와 안전 관련 정보에 의지하고 있다”고말했다.
(9)또한 “이스라엘에 거주하는 중국인들이안전을 우려해 중국 대사관에 여러 차례연락을 시도해 봤지만 모두 실패했다”며 “여전히 일부 중국인들은 ‘강한조국’이 자신들을 지켜줄 거라고 굳게믿고 있다. 하지만 그들은 결국 좌절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10)현재 이스라엘에 있는 한 중국인 유학생은 온라인에 “이제야 영화 ‘전랑(戰狼·늑대전사)’이 허구임을 깨달았다”는 게시물을 올렸다.
(11)중국영화 ‘전랑’은 해외에서 전쟁에 휘말리거나 위기에 처한 자국민을 구하는중국 특수부대의 이야기를 그렸다. 전문가들은 중국인들의 국가적 자긍심, 민족주의 정서를 고취하려는 목적으로 제작
(12)된 선전물의 일종으로 보고 있다.
(13)영화 ‘전랑’ 은 허구임을 깨달은
(14)이스라엘 거대륙 유학생 현타 옴ㄷㄷ주
(15)애들이 너무 순진한거 아니야?

!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