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텍스트 확인
(1)ㅎ mexc.com/ko-KR/su
(2)네 출금해제는 빨리 진행해보겠습니다.
(3)내일 다시 문의 부탁드립니다.
(4)현재는 야간시간대로 시스템상 반영하는데 빨리 처리가 불가합니다.
(5)안되다고요
(6)다깨워주세요
(7)이건 제가 손 쓸 방법이 없어서 그러합니다.
(8)그건 어렵습니다.
(9)문제에 대한 피드백을 주시면 최대한 빨리 답
(1)ㅎ mexc.com/ko-KR/su 이미지 텍스트 확인
(2)30일기다리라는게
(3)말이되냐고요
(4)네 리스크 검토 접수 했습니다 일단 긴급으로처리 요청은 올렸으나 100% 장담은 어렵습니다.
(5)저지금손떨려요
(6)10분늦을때마다
(7)가위로손한번씩
(8)문제에 대한 피드백을 주시면 최대한 빨리 답 C
(1)ㅎ mexc.com/ko-KR/su 이미지 텍스트 확인
(2)가능하면 고객님께 내일 문의 주시라고 말씀드리지도 않았을 겁니다.
(3)고객님 주무시고 계신데 다짜고짜 일어나라고하면 일어나시나요~?
(4)10분진짜지낫네요
(5)몇시간남았죠
(6)문제에 대한 피드백을 주시면 최대한 빨리 답 C +
(1)ㅎ mexc.com/ko-KR/su 이미지 텍스트 확인
(2)몇시간남았죠
(3)X6 해주세요
(4)고객님 왜그러시나요 그러지 마십시오
(5)내놓으라고
(6)내돈어떡할건데요
(7)고객님 진정하시고 제가 할 수 있는 최선 다하고 있으니 일단은 멈춰주세요.
(8)10분카운트합니다
(9)문제에 대한 피드백을 주시면 최대한 빨리 답 C +
(1)ㅎ mexc.com/ko-KR/su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안녕하세요, 고객 서비스 Emily(이)가 귀하의 요청을 수락했습니다.
(3)안녕하세요? MEXC 고객상담서비스센터입니
(4)다. 무엇을 도와드릴 까요?
(5)우리기관은 욕설, 폭언, 성희롱 등으로부터 상담원을 보호하고 있습니다.보다 나은 서비스를제공하기 위하여 모든 채팅 기록이 기록됩니다.
(6)고객님 제발 진정 부탁드립니다.
(7)제가 출금해제 어떻게든 진행해볼테니
(8)멈춰주세요
(9)7분남았어요
(10)네 사과드립니다. 조금만 시간을 주세요
(11)문제에 대한 피드백을 주시면 최대한 빨리 답 C
(1)ㅎ mexc.com/ko-KR/su 이미지 텍스트 확인
(2)내놓으라고
(3)내돈어떡할건데요
(4)고객님 진정하시고 제가 할 수 있는 최선 다하고 있으니 일단은 멈춰주세요.
(5)10분카운트합니다
(6)고객님 자산을 저희가 빼앗아 가거나 하지 않습니다. 출금은 해제 후 바로 가능합니다.
(7)30일못기다린다고
(8)1시간뒤엔 식칼로바뀝니다
(9)문제에 대한 피드백을 주시면 최대한 빨리 답 •
(1)ㅎ mexc.com/ko-KR/su 이미지 텍스트 확인
(2)고객님 제발 진정 부탁드립니다.
(3)제가 출금해제 어떻게든 진행해볼테니
(4)멈춰주세요
(5)7분남았어요
(6)네 사과드립니다. 조금만 시간을 주세요
(7)고객님 잠시만요! 지금 연락 하는 중이니
(8)기다려주세요
(9)문제에 대한 피드백을 주시면 최대한 빨리 답 8
(1)ㅎ mexc.com/ko-KR/su 이미지 텍스트 확인
(2)고객님 출금해제 완료입니다. 시스템 반영하는데 30분 정도 걸릴 수 있으니
(3)30분 후에 출금 부탁드립니다.
(4)네 고객님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5)문제에 대한 피드백을 주시면 최대한 빨리 답 8
(1)ㅎ mexc.com/ko-KR/su 이미지 텍스트 확인
(2)네 고객님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3)다음에 또이러면
(4)렌치로시작할거같아요
(5)연고 바르시고 이제 이러지 마십시오 고객님.마음이 무척 좋지 않습니다.
(6)저희도 고객님께 불편 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7)문제에 대한 피드백을 주시면 최대한 빨리 답
(1)니어 TÖ, 미르긴Y, UO ㅛS, AT INLI, US LO I 이미지 텍스트 확인
(2)및 기타 보안 정보를 누구에게도 공개하지 마십시오.
(3)MEXC 공식 직원은 이러한 내용을 제공하도록 요청하지
(4)재사소시으 피하기 이해 걸게하시
(5)안녕하세요, 고객 서비스 Aimee(이)가 귀하의 요청을 수락했습니다.
(6)안녕하세요? MEXC 고객상담서비스센터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 까요?
(7)우리기관은 욕설, 폭언, 성희롱 등으로부터 상담원을 보호하고 있습니다.보다 나은 서비스를제공하기 위하여 모든 채팅 기록이 기록됩니다.
(8)죄송합니다라고
(9)에밀리한테전해주실래요
(10)너무절박했다고
(11)네 고객님
(12)문제에 대한 피드백을 주시면 최대한 빨리 답
상담사 불쌍ㅜ
디시 차트갤러리 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