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텍스트 확인
(1)서울 택시 기본요금
(2)4800 원
(3)2023년 2월~
(1)기사 처우 개선택시대란 해소이미지 텍스트 확인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전국 법인택시 기사 (명) 이미지 텍스트 확인
(2)7만126
(3)2901명
(4)2022년 10월2023년 7월
(5)자료: 전국택시운송사업조합연합회
(6)택시비 올렸지만, 기사 수천 명 짐쌌다
(1)”누굴 위한 인상인가”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요금 오르자…기사에게 받는 ‘기준금’도 인상
(1)”누굴 위한 인상인가” 이미지 텍스트 확인
(2)김종언 서울 법인택시 기사
(3)택시 요금 오른 것으로 기사에게 가던 돈의 25만원 정도를 회사가취하기 시작한 거죠.
(1)”누굴 위한 인상인가” 이미지 텍스트 확인
(2)내외운수(주)
(3)쏘나타 중형 카드 가능
(4)차량 변경
(5)김종언 서울 법인택시 기사
(6)(기본급을 받으려면) 하루 12시간
(7)(한 달) 26일을 일해야 합니다. 중노동이죠.
(1)”누굴 위한 인상인가”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요금 올랐지만 승객 줄어 벌이 안 나아져”
(1)”누굴 위한 인상인가”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서울 법인택시 기사
(3)코로나 19 이후로 회식도 길게 안 하고
(4)(오후) 10시만 되면 일찍 집에 들어가시니까요.
(1)”누굴 위한 인상인가” 이미지 텍스트 확인
(2)김경현 부산 폐업 업체 대표
(3)차량 가격이라든지 보험료, LPG 가격, 최저임금 등이계속 상승하고 있어서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습니다.
(1)이번 이슈는 택시 관련 소식입니다. 지난해 10월 정부가 택시 이미지 텍스트 확인
(2)대란 대책 내놓고, 2월부터 서울 택시 기본요금, 3800원이던게 4800원이 됐죠. 서울 비롯해 전국 곳곳에서 올랐습니다.요금 올린 취지는 이렇죠. 밤늦게 택시 안 잡히는 택시 대란막고, 택시 기사들 처우 개선하자는 거였습니다.
누굴 위한 인상인가요?
요새 귀가를 일찍하거나
다음날 차 찾으러 가기 귀찮아서라도
대리 운전 부르지 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