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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0년째 독점 운영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수동 시스템을 자동으로 변경
(3)한국삭도가 추친중인
(4)△노후화된 케빈 신형으로 교체서게 허거거
(5)남산 케이블카 근
(6)교와
(7)개·보수 방안△철탑형 지주 2m 높이는 방안1
(8)비용은 약 200억원
(9)자동 시스템, 신형 케빈등 보수 예정
(1)60년째 독점 운영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시설 개선을 통하여 안전성을 확보하자”
(3)”한국삭도 측이 남산 케이블카를 계속
(4)운영할 경우 비판 여론도 고려해야 한다”
(5)서울시 내부에서 다양한 의견 표출
(1)’50년 독점’ 남산케이블카 대표 연봉 6억원…공공기여는 전무 이미지 텍스트 확인
(2)Apr 25, 2016 – 남산케이블카를 독점 운영하고 있는 한국삭도공업대표 연봉이 10년간 약 9,000만원에서 6억원대 중반으로 6배 이상올랐지만 공공기여는 전무한 …
(1)현재 한국삭도공업의 대표는 한석진씨의 아들인 한광수(78)씨다. 한광수 대표는 회사 지분의 20%를 소유하고 있으며, 한 대표의 아들 2명이 각각 15%를, 공동대표인 이강운씨가 29%를, 이씨의 아들이 21%를 가지고 있다. Jul 20, 2019 이미지 텍스트 확인
(2)https://www.ftoday.co.kr>…>칼럼
(3)[데스크칼럼]한국삭도공업 57년간의 독점혜택,이제는 끝낼 때 … – 파이낸셜투데이
(1)해당 사업을 57년간 독점적으로 운영해온 한국삭도공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업은 지난해 매출 약 130억원, 영업이익 52억5000만
(3)원을 기록했으며 순이익은 39억원에 달했다.Jul 15, 2019
(4)한국삭도공업, ‘남산케이블카’ 57년간 독점운
(5)영…지난해 순이익 39억원 – 웹이코노미
남산케이블카가 너무 낡아서 200억원을 들여서 개보수 작업을 한다고 하는데
몇년전에도 사고가 있었고 안정성이 우려되서 하긴 해야되는데
서울시 심의과정에서
한 사기업이 60년째 3대째 세습해서 운영 중
남산관리나 환경 보전 등을 위한 공공기여는 전혀 없고
독점 운영 문제 때문에 특혜 논란이 불거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