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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 스타트업 ‘얼굴소’와 한국리서치가 지난 9월 18~34살 청년 1003명올 상대로
벌인 조사엔 이와 관련지어 해석해볼 수 있는 결과가 나온다. 객관적인 성장 환경에 따
라 속한 계층올 상 중-하 3개로 나뉘 보면 여성은 상 그룹의 54.5%, 중 그룹의
55.39, 하 그룹의 46.396가 친페미니증으로 분석없다. 남성은 이와 정반대로 상그
물의 64.7% 중 그룹의 64.1%, 하 그룹의 46.796가 반페미니씌으로 분석되다 쉽계
말해 같은 중산층 이상이어도 여성은 폐미니좀 성향이 남성은 반페미니좀 성향이 더
강하게 나타난다는 얘기다.
https://www.hani.co.kr/arti/society/society_general/1024750.htm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