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 텍스트 확인
고객센터
퍽업언제되나요?
오흡016
종걸려요
오트0 16
고객센터
왜요?
고습 0716
얼마니걸리세요
오30′ “‘
R주 07 ]
그건정확히모로 조3배산데
고객센터
마라당 음식 나앉다고 빨리
퍽업해달라고 가게
전화앞어요 빨리 해주세요
꽉업시간 지남습니다
오후 07.19
새 문의 시작
고객센터
이미지 텍스트 확인
마라탕 음식 나앉다고 빨리
퍽업해달라고 가게
전화번어요 썰리 혀주서요
퍽업시간 지남습니다
오3019
장난합나가
25 07 19
사고나면 책임지실진가요
고개세터
그겁 왜 저리에
칭난하다히고 폐기 백임뜰
지니요 기계예서
피엽시간 지념다고 전화가
외서 전달하는건다
문의 종료
오트 0 __
새문의 시작
플랫폼에서 말하는 한집 배달 = 너네집 1순위로 배달은 해줄께. 근데 음식 1개만 가지고 가는게 아니다 의 뜻
예를 들어 너가 한집배달 주문을 한 A고객이고, 알뜰배달 주문을 한 B 고객이 있으면
B(알뜰) 고객 음식 픽업 -> A(한집) 고객 음식 픽업 -> A(한집) 고객 음식 배달 -> B(알뜰) 고객 음식 배달임
A(한집) 음식이 빠르게 나왔다고 한 들, B(알뜰)음식이 늦게나오면 자연스럽게 A음식이 한집배달이라도
배달이 늦어짐. 플랫폼에서는 B음식의 예상 조리 시간에 맞춰서, A음식을 조리하라는 알림을 주는데,
B음식의 조리가 늦거나 허위로 조리 완료를 미리 누르면, A는 자동으로 음식이 식어갈 수 밖에 없는 상황.
요즘 배달은 저녁 피크때 2~3개의 주문을 묶어가라고 계속해서 말도 안되는 동선
으로 배차를 해줌.
그럼 한집배달이 그 사이에 있다
어플은, 무료배달로 배달주문 여러 건을 실질적인 가게 조리시간도 파악하지 못하고 배달기사에게 배차
(배달 음식 조리시간을 지키지 못하면 패널티가 있다고 함. 그래서 음식이 조리완료 되지않았는데도
조리 완료가 됐다는 알림을 보냄. 그 알림을 본 배달기사는 가게에 도착했음에도 허위 조리 완료로 인해서 배달 시간이 계속 지체됨.
플랫폼에서는 이러한 가게의 문제점을 인지하고 있고, 신고센터를 만들었지만 개선이 더딘 상황)
수락은 배달기사의 권한이지만, 배차받은 음식점 한 곳의 조리시간 지연이 발생했는데도 그 주문건을 취소안한건 기사 책임
또, 2~3건의 배달을 수락받고, 수락받은 배달 중에 1~2개의 배달건을 자주 취소하면 계정 일시정지

이미지 텍스트 확인
lvv TK =
너]
안녕하세요
입니다.
약관 위반에 따라 라이더님의 주의 및 시정올
요청 드로으나 반복된 사안이 확인되어
안내드린 바와 같이 운행이 중지 덥니다.
위반내용: 2025.5.11
위반내용: 배달약관 라이더 의무 위반 (배차
선택 후 반복적인 배차취소로 인한 서비스 품질
저하)
운행중지 기간 : 2025.5.21~25
안내드린 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이의가 잇는
경우 아래 신청서클 작성해주시기 바라며,
안전한 배달서비스가 제공월 수 있도록
저그저이 야과 주스트 다보 브타드리니다
주문 들어오자마자 배차도 안된 주문을 미리 해서 시간이 지연된다면 가게 책임
+조리 예정 시간을 못지키는건 가게의 책임
혼돈 그 자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