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이수지 “”””공장 사장님과 싸우며 가져온 제품이야”””” 슈블리맘 반응 폭발

0
(0)

이미지 텍스트 확인

파이번설 뉴스
PiCK
“공장 사장남과 싸우녀 가져온 제품이야” .이수지 ‘슈불리
맘’ 영상도 반응 폭발
입력2025.02.24 오전 8.58 수정2025.02.24 오전 9.12
기사원문
문영진 기자

이미지 텍스트 확인

Siuuuwelly
mom
터O;;
핸날 실랑이하고 진짜
사장님 즐라 가져고

[파이낸셜뉴스] 코미디언 이수지가 특정 직군과 인물을 패러디한 이른바 ‘거울 치료 콘텐츠’가 인기를 끌며 탁월한 풍자라는 호평과 불편한 조롱이라는 혹평이 엇갈리고 있다.

이수지는 이번에는 인플루언서 ‘슈블리맘’으로 변신했다. 그는 지금까지 총 세 차례의 공구 라방(라이브 방송) 패러디 영상을 공개했는데 인플루언서들이 자신의 팔로워들을 대상으로 과장된 표현과 높은 가격 책정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는 이른바 ‘팔이피플’ 문화를 조명했다.

첫 번째 공구 영상 속 이수지는 두 가지 종류의 찰떡을 판매하는데 무려

’26

차’까지 진행된 찰떡 공구라고 소개했다.

해당 찰떡의 찰기를 보여주기 위해서 이가 아닌 입술로 떡을 쭉 늘리며 먹거나 손으로 떡을 직접 만지며 늘리는 모습은 실제 찰떡 공구 인플루언서들의 모습을 떠올리게 했다.

찰떡에 이은 또 다른 공구템은 만능 독소 배출 음료 ‘빼빼수’다.

이수지는 “”이번에도 공장 사장님과 싸우고 또 졸라서 가져온 제품””이라며 매번 공장 사장님과 ‘싸움’을 강조하는 인플루언서들을 풍자했다. 이때 빼빼수를 마시기 전과 후 모습을 사진으로 보여주는데 마신 후의 사진이 과하게 포토샵 돼 있는 것까지 완벽하게 재현해 내기도 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이~
외늘+공구이내
What’ s in My ppouch
소동햇 자 우리
요론공구

https://www.youtube.com/@%ED%95%AB%EC%9D%B4%EC%8A%88%EC%A7%80

https://n.news.naver.com/article/014/0005312192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0 / 5. 투표 수: 0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