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 텍스트 확인
구땅 반품센터 투잡 하면서 느낌 점.
129
오다가나노부님
9 182,0,170,130
0 2024-09-15 OO16.40
@ 34,451
서비스직 할때 방당 그 대중도덕의 질 낮음과는 차원이 다른 겉
보게 I니다.
그리고 왜 모든 기업들이 무료반품올 안 하느자 절실히 알게 된
니다
가장 흔하게 본 유형
1. 음료수 24개등. 번들 주문후 거기서 한두개만 빼먹고 반품올
한다.
2. 거울종류& 깨지기 쉬운 온갖 물건은 96% 사용하다가 박살울
내농고 반품올 한다 (인테리어, 공사용 벽돌도 아주 망음)
3. 동일 물품 대량번들 구매후(예: 옷걸이나 집계) 거기서 한두개
만 자기가 가지고 반품올 한다
참고로 40~50개 주문후 거기서 한두개만 절도 해도 반품센터에
서 일일히
못 합니다.
4. 가루로 되어 있는 식품조미료는 709 봉지름 터트러서 필요
수량만(?) 빼서 쓰고 반품하다.
(게시글 작성 완료 후 생각이 나서 수정으로 추가 하자면 쌀과 각
종 잡곡국 국크크크 국 먹울만큼만 배서 먹고 다시 잘 포장해서 반
품을 합니다.
크국국크국크크크크크크크 이게 제일 웃료어요 이
런 사람들 너무 많음)
(그래서 도트박스 매번 세척 합니다 )
5. 여름이 끝나가면 딱 27일좀 사용하 선풍기가 대량으로 반품
들어온다. (트럭 몇대 분량으로 대량으로 들어올국 =)
무료반품 시기 30일 기준 맞추는거임
전산에 구매 시기가 나오기 때문에 고의 반품인 겉 알 수 있어요.
6. 온갖 기념일 일회용 장식품은 돌고 돈다.
구크
7. 책은 (특히 소설) 다 읽은 순서대로 반품이 들어온다 크 크 크크
크구크
8. 사탕 박스 과자 거의 대부분이 터트러서 필요수량(?)만큼만
섭취후 반품올 한다
9. 고가 전자제품 바뀌치기 해서 반품하는 거 의외로 엄청 많음
규구구구구크
그래서 전자제품만 따로 컴퓨하는 부서가 생겨습니다. (아래 언
급할 전문가들도 고가 제품쪽은 취급 안 합니다.
규구구구크 여
기능 알짝없이 반품 거부와 고소 들어가요)
10. 베스트 오브 베스트
반 박스만 보랜다 국 국 국 국국국국국국국국국국
쿠광이 일일히 고소고발을 못 한다는 겉 알고 잇는 전문가들로
추정팀
근어로 반박스만 덜령 보내는데 문지마 반품해줍니다.
원래 사람들 의식 수준이 낮앞던 것인지, 아니면 갈수록 빠르게
낮아지는 것인지 생각올 해보게 만드는 즐거운 구땅 알바~
확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