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송가인, 절제된 포즈 속 은근한 카리스마

()

이미지 텍스트 확인

PHOTO BEHIND

지난 14일 송가인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 4집 ‘가인;달’ 자켓 촬영 스케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송가인은 앨범 테마에 맞춰 미니멀한 드레스부터 고풍스러운 한복까지 총 6가지 착장을 완벽하게 선보이며 감탄을 자아냈다.

송가인은 골드와 브라운 톤의 시스루 드레스를 착용한 채 눈을 감고 달을 어루만지는 듯한 포즈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어 화이트 새틴 스커트와 벨벳 소재의 블랙 홀터넥 상의를 매치해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의 착장을 공개했다. 여기에 블랙 오페라 장갑과 베일이 장식된 중절모를 활용해 한층 더 깊이 있는 고혹미를 발산했다.

우아한 화이트 드레스에 보라색 꽃을 더해 생기 넘치는 매력을 발산한 송가인은 카메라를 향해 꽃을 내밀며 환하게 웃어 팬들의 심장을 또 한 번 뛰게 만들었다.

이 외에도 미니멀한 연회색 드레스룩, 검정색 넥타이에 페도라로 포인트를 준 세미 정장룩 등을 통해 모던한 매력을 선보였다.

고풍스러운 흰색 한복을 입고 보라색 장옷이 바람에 휘날리는 모습은 마치 사극 드라마의 한 장면을 연상케 했다. 타이틀곡 ‘아사달’과도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처연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한층 배가시켰다.

한편, 송가인은 지난 11일 정규 4집 ‘가인;달’을 발매하고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며 팬들과 소통 중이다.

(출처:

https://naver.me/GRorPUrl

)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