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출시 3년만에 매출액 1200억원 달성한 음료의 비밀

()

이미지 텍스트 확인

)EPSI
IPEPSI
~USAR
IPEPSI
SUGAR
F눈:R
SUGAR
VOR
ZiUr
EPS
zRO
z5R9
’20rIT

이미지 텍스트 확인

Al 개요
팬시 제로습거 라임의 누적 판매량은 2024년 2월까지 약 1200억원 에 달햇다고 합니
다. 2021년 구월에 출시된 이 제품은 룻데칠성이 개발한 레시피틀 팬시 본사가 승인한
제품입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일레로 ‘칠성사이다 제로
‘필시 제로습거’ 등 못데칠성음료는 지난해에만 2730억원어지의 제로 탄산음료
틀 팔앉다. 2021년(890억원) 2022년(7885억원) 매출액과 비교하면 매년 약 1000억원씩 매출이 뛰없다. 이
기간 두각올 나타내 제품은 2021년 1월 줄시된 ‘필시 제로수거 라임이다. 못데칠성이 개발 제안한 제로 콜
라 레시피틀 필시 본사가 예외적으로 승인한 제품이없다. 못데칠성에 따르면 이 제품은 올 2월까지 누적
판매량 약 12억캠(250m2 환산 기준)올 돌파하다 국내 제로 콜라 시장올 주도하고 있다.

펩시 본사가 아닌 롯데칠성에서 개발함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