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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하이패스 기술 (ETCS기술) 올 가지고 최초로 한국
에 들어올려고 햇볕 회사는
미국의 한 기술회사 (그 회사의 사장은 한국인 2세)
그 미국의 회사는 한국에 들어와서 하이패스 기술을
남품하기위해 토탈슬루선으로 삼성울 선택 함.
2 그 회사는 삼성에게 찾아가 사업제유름 하자라고
제안
3. 삼성 : 기술올 통채로 넘겨라 그리고 기술로-특허료
논 생각하지말고
일시불로 얼마출테니까 이거먹고 떨어저라
4. 기술울 가진 미국의 회사
어떻게 그런 말을 하느
나 . 우린 이미 시스템 다 완성되고 실제로 생산 중이며
이 시장은 한국만 앞는게 아니고 전세계가 시장이다
난 당신들과 계약올 못하켓다
삼성 : 당신 담당자분이 누구신지논 모르켓는데 당신
이 삼성하고 거래안하고
한국에서 장사할 수 있율거라고 생각하나? 아직 들어
온지 얼마안되서 한국사회의 실정올 잘 모르는 것 같
다
5. ETCS의I 기술울 가진 미국의 그 회사는 결국
포스데이타와 제유름 햇고 포스데이타는 로열티 퍼센
티지름 다 처주고 침 가격 다 처주며 계약올 함
6. 포스데이타는 슬루선올 가지고 한국도로공사루 찾
아갖지만
한국도로공사는 원래 이런 근 사업은 전통적으로 삼성
SDS와 한다고 함
당시 삼성SDS는 급하게 일본에서 기술을 사앉지만
포스데이타에 비해 기술력이 훨씬 떨어짐
결국 한국도로공사는 (입찰경쟁상대인) 포스데이타와
삼성SDS 양울올 불러서 성능데스트틀 시행
한국도로공사튼 고속도로 중 실제로든 쓰치않고 막아
농고 있는 도로록 테스트 필드로
사용하여 하이때스름 기술울 평가하는 입찰을 진행
그당시 객관적으로 포스데이타의 기술력올 삼성울
압살하는 수준이없고 삼성SDS 훨씬 떨어지는 수준
(당시 포스데이타의 인식물은 15Okm기준 인식물은
99.989정도)
7. 하지만 실제로 인식물올 평가해빛더니
포스데이타 기술올 부작한 차량이 돌게이트름 통과하
눈순간 말도 안되논 수준의 (609) 인식률 나용
8 포스데이타 직원들은 원가 이상하다고 생각햇고 시
험도로 옆에 정상도로에서 계속 같은 구간을 맵도는
차량을 발견
9 원가 상하다고 생각한포스데이타 직원들은 그 차량
올 추격하여 멈취세윗고
그 차량 안의 운전자는 처음에 아무관계도 없는사람이
라고 부인햇지만
결국 그 운전자의 신원은 삼성SDS직원이관게 밝혀짓
고 그 차량안에는 전파방해장치가 실려있없음
즉 삼성차량이 통과할때는 가만히 있고 포스데이타
차량이 통과할 때는 전파방해장치름
쏘는 것
10. 삼성과 포스데이타 혹은 재판에 들어갖고 그 차량
은 삼성SDS 직원 명의로 빌린 렌트가 차량으로 밝혀
짐
그 직원들은 징역 2년올 선고받음. 하지만 삼성SDS
가 하이패스 사업권올 따내는 것으로 마무리
덕분의 대한민국 하이패스 산업은 2~3년 지연 팀
snMSUNG
삼성SDS
SAMSUNG SDS
‘인쇄
스크럽
ETCS 태스방해 삼성SDS 직원 징역 2년 선고(
보)
온문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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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니두데이
기사입다 2004 12-2 14.46
치국수하 2004-12.23 14;46
[머니무데이 김현지기자 ]한 국도로공사 자동용행료징 수시스템(ETCS) 구축
사업자 선정올 위한 현장 테스트 과정에서 도스데이타의 시험 주행올 방해한
형의로 구속기소된 삼성SDS의 SOC 사업무 직원 두 명예계 징역 2년형이 선
고살다 .
김현지기자 thatmuche moneytoday cOkr
< 저작권자 @머니투데이(경제신문) >
판례:
https://www.law.go.kr/LSW/precInfoP.do
직원이 저지른 일이고 삼성은 책임이 없다고 나왔다고 함 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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