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일본이 한국 TV를 안 사고 중국 TV를 이유.jpg

0
(0)

이미지 텍스트 확인

일본 내 TV 시장 점유율 2024년 기준 단위: %
TCL
기타
하이센스 41.1%
9.7
10.2
소니 9.6
사프 20.6
2016년 대만 폭스굳이 인수
파나소늬8.8
자료-BCN리서치

1. 기존 브랜드가 중국, 대만한테 먹힘.

하이센스는 도시바 TV 사업을 먹어버렸고, 일본 자국 브랜드 상당수가 중국 자본에 흡수됨.

그러나 일본 특성상 기존의 것에 익숙한걸 좋아해서 과거 자국 브랜드였던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호함.

이미지 텍스트 확인

2024년 일본 TV 브랜드 주요 지표
상반기 일본 내 70형 OLED TV 시장점유울
도시바
680n
파나소늬
10.1076
LG전재-위)
35.106
사프
22.6076
소니
25,.406
*자료: 음디마

2. 한국 TV는 일본인에게 너무 큼.

큰 TV를 선호하는 한국 시장과는 다르게 일본 시장은 작은 TV를 선호함.

그런데 한국 브랜드들은 소형 TV가 주력 상품이 아님. 그래서 대형 TV쪽으로 넘어가면 한국 브랜드도 만만치 않으나 전체로 보면 지분이 작은 것.

일본의 한국 혐오라기보단 그냥 시장 성향이 완전히 달라서 덜 팔리는 것에 가깝다고.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0 / 5. 투표 수: 0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