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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도로는 러쉬아워가 따로 없다
무슨 개소리나 싶지만 실제 데이터지 보면
서율시 교통량 (18년 5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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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00,000
8,000,000
7,000,000
6,000,000
5,000,000
4,000,000
3,00D,000
2,000,000
1,000,000
7 = ~ 7 7 중 [ 표궁3 = = = =꿈중 = 빚0 중 국 ? m
유입
유출
서울 시내 도로는 “그냥” 아침부터 저녁까지 하루 종일 한계까
지 쓰이고 있으므로
하루종일 러쉬아워라 불러야 함
이러한 사실은 아래 한강다리 교통랑과 전체 네비게이선 통계
로 화도 알 수 있는데
7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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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남대교 시간대별 교통량
600O
5000
40O0
3000
2000
1000
중 국 초 유 3 춤 중곳꿈공f국 국 표국 국흐 주 8중 닭3ch 표
ercarmegazine
성산대교 시간대별 교통량
5,000
4500
4,000
3,500
3,000
250
2,000
1,500
1,00
50
중주 초 표 급 꿈 중 [표 공 축 국국 국 국 국3 죽
흐
앉
주 좀
ericarinagazine
관혹교통증과 내비게이선 통행량간의 상관관계(시간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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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96
59
0%
시간대
10 11 12 1)
14 15 16 17 18 19 20 21 22 2 24
그관속교통량
내비게이선 통형량
서울시 차량통행올 보면 출근시간에 피크 찍은 뒤 고원에서
유지하다가 퇴근시간이 지나고서야 비로소 줄어드는 것’ 볼
수 있음
이 사실은 지방 대도시들과 서울의 차별점인데
대전광역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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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이나 울산같은 인구 100만급 대도시들은 비교적 도로에
여유가 있기 때문에 러쉬아워의 자동차 수요틀 모두 감당 가
능하지만
1000만급 도시인 서울시는 이미 도로록
‘평시에도’
한계에 가
까이 쓰고 있기 때문에 출근시간에도 드라마틱하게 늘어날 수
가 없는거임
출퇴근시간 존나게 막히는 이유? 한계 교통랑에서 709라도
초과하면 차들은 몸짝달씩하지 못 하느게 도로이기 때문임.
그런데 객관적으로 서울 시민들+수도권 시민들 천만은 매일
출퇴근 할렌데 조과분은 어떻게 수승송하나?
593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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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정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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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늘
뭐 당연히 초과분은 지하철과 버스가 담당함
대중교통은 한계수송량이 압도적이기 때문에 서울의 거대한
수승 수요도 온전히 감당할 수 있음
도시가 일정 이상으로 커지면 대중교통의 필요성이 급격하게
증가하는 이유
CF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