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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보다 엄청 현실적이었던 붓다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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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보다 현실적인 캐릭터-던 붓다 (현대어)
셋다르타(아직
깨달음): 고통에서 벗어나는 방법
배우러
와습니다
스승
명상을 통해 정신올 집중하면 심신의
속박으로부터
어날
있조
그결 선정이라고 해요 오늘부터 실습합시다:
(수행의 시간)
‘다르타
성공햇논데요 이거 명상하는 동안은 효과가 있는데
뜨면 해제되는
같은데요
스승
그래도 그게 최고 경지 .
셋다르타:
[런결론 안돼
스승
짓다르타: 그래서 다른거 배위보려구요_
스승 2
맞어요 욕망의 근원은 육신이조 그러니까.
잇다르타: ?
스승 2 육신올 괴롭히야 합니다:
셋다르타:
(일단 성실하게 한다)
다르타: C
[렌다고 되나? 이러다간 깨닫기 전에 죽젯다(목욕
(우유죽 드랑랑)
흘래스데이
타락햇네
잇다르타: 여기
아난거같다
붓다(깨달음): 오늘은 인연에 대하여 설할거에요
붓다: 인간관계 얘기가
인과울에 대한겁니다:
붓다: 인은 원인 활때
인이고 연은 연유하다 할때
연이에
붓다: 인은 재료고 연은 조건입니다: 치즈에 비유해불계요
우유가 발표되면 치즈가 되지만 조건이 갖추어지지 않으면
하지 양조
반대로 조건이 갖추어저 있어도 우유가 없으면 치즈는
생겨
이제 인연이에요
붓다:
만물은 이런
이여9
생격다가 없어젓다 하는 거에요
아석조 혼자서 모든 것울 창조한
그런거 없는컵니다:
붓다: 오늘은 십이처설에 대해 말하켓습니다:
붓다: 아내가 열들이란 소리?
아니구요
붓다: 우리 감각기관이
눈이
잇고 귀가 잇고 코가 잇고 혀가
있고 몸이 있고 의식이 있조?
붓다: 그결로 색울 보고 소리
틈고 냄새틀 말고 맛을 보고 속
감을 느끼고 법올 알잡아요
붓다: 세상은 그결로 느껴지는
다에요
열두 범주로 감지
할 수 없는 조자연적인
그냥 없는 겁니다: 보지도 톤지도 말울 수도 맛볼 수도 느길
없는 귀신 같은
믿지 마세요
제자: 스승님 이 세계는 영원한 건가요?
제자: 영혼이량 육체는 하나인가요 별개인가요?
제자: 사후세계는 있습니까 없습니까?
제자: 답 안해주시면 저 더 이상
제자 안합요.
붓다: 그런거 잡생각이에요 깨닫는 데 도움 안 돼요
붓다:
(횟속에 그런 잡념 달고 다니면 독화살 맞은 거랑 똑같
은 거니 빨리 버리세요
붓다: 내가 하는 설명은 모두 너희가 깨닫는 것올 돕기 위한 도
구일 뿐이에요
붓다: 넷목과도 같은 것이니 어구에 집착하지 마시고 뜻올
앞으면 버리세요
붓다: 내가 한 말이라고 무조건 덥석덥석 믿지 마세요
붓다: 먼저 스스로 생각해보고 맞는 말 같으면 그때 따르세요
(이후 2천년
달라이 라마 또한 자신의 경험과 경전이 충돌
하면 경험올 믿으라고 설파한 바 있다)
붓다: 카스트요?
붓다: 직업이 나랑 남의 상혼관계
스에
현동질서 유지하는
그럴로 계급을 따져요
붓다: 사람이 귀하고 천해지논 거듭 자기 행동에 달린 거에요
신문제 쫓까세요
신도: 출가하지 않은 재가신도는 어떻게 살면 훨까요?
붓다: 먼저 소득올 4등분합니다:
붓다: 기4는 생활비로 쓰시고
[4는 소득활동에 쓰시고 기4는
저축하시고
기4는 투자해서 이자나 배당 받으세요
그렇게 가정 꾸려서 잘먹고 잘살면 돕니다:
붓다: 아침에도 점심에도 저녁에도 일에 힘쓰다
재산을
있어요
붓다:
마시거나 아무 때냐 돌아다니거나 구경 관광 너무
아하거나 도박하거나
나뿐 친구름 사귀거나; 너무 게으르면 재산을 날리켓조?
붓다: 잘사는 집은 수입과 지출의 균형올 맞취서 지나치게 사
치하지도 않고 지나치게 궁하지도 않아요
붓다: 잊지
마세요
고통0
무지에서
오듯 악행은 궁집에서
답니다:
과부
부처님
남편 죽고 아O
하나만 보고 살고 있엿는데
아이가 죽없어요
과부
부처님은 영험하신 분이니
아이
살려주세요
붓다 : 아이틀 살리려면 준비물이 필요해요 사람이 죽은 적이
없는 가정흘 일급 군데 찾아서
겨자씨 한율콤씩만 받아오세요
(한참 후)
과부
부처님 동네틀 아무리 돌아도 죽은 사람 없는 집이 없어
어느 집은 할아버지가 돌아가석고 어느 집은 어머니가 돌아가
셋대요
붓다 : 그런거에요
도인 : 깨달있다는 사람이
건너는
배틀 타나? 난 –
건소
댁은 할 수 외켓는가?
붓다 : 그래 물 위틀 걷기까지 얼마니
수행햇소?
도인 : 40년 이상
붓다 : 동전 두께이면 건널
있는
40년올 들엿단 말이
그래 그게 중생한터 도움이 월다까?
도인
괜지스 강~
브라만 : 철병점병
붓다 : 뭐하세요
브라만
영험한 강물에 죄틀 셋고있소 다른 사람들도
이렇
하오
붓다
강에서 목욕하다고 천국 가면 물고기돌이 가장 먼저 해
달에 틀켓네.
아니리

1번에서 붓다가 기존의 명상법으로 한계를 느끼고 새로 창안해 깨달름에 이른 명상법이 현대 마음챙김 명상의 기반이 되는 위빠사나

자신의 마음과 생각을 그 자체로 관찰하는 것을 요체로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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