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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가 해보던가”라는 말에 화난 평론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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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수십년
전부터라니
수십년
나도
전부터 .
열발앉어
라델에 한정된
이야기가아니라
무슨
‘건방지게
다양한 장르에서
말씀이조?
활기활부할 거면
‘만드는 사람이
너도만들어
‘이야기하는
화라고
사람에제 이렇계
말하는 경우가

있잡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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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KijGII
유지선이나 작가
아까
탤런트 배우
타뀌다 씨도
네듬들은라엔
코미디언
딱그렇계
한그릇도못
말햇엇조?
만들면서!!
JJIM3HJ
1394
334
비판에
스츠선수등등이
하지만 적어도
프로록 자창하는
납득활수
손님이나 미디어
사람이 “너도만들어
없는경우는,
마니아나 평론가
만드는 사람이
등에게 자신의
화”라는말울입에
반롭해도
담는건 어리석고
된다고
작품이나 퍼포민스틀
부끄러운일이에요
비판당햇올 때 하는
생각합니다.
상투적인 대사지.
왜 왜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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끼I 때
그런데 “만들어
왜냐하면
화”라며 억지틀
대부분의 경우
강요하는건
문외한이프로
오컨대 “칭찬
수준으로만들
말고는 아무말도
수있울리가
하지마”라는
없으니까
뜻이야”
아아
대체무슨
벼슬이야?
찬반 논쟁이 오가는
그런 인간들은
열런 표현올 바란게 아니라
오만하고특권 의식
광신도들한데 아침이나
엘리트 의식에
받으면서 자기만의 세상에
물들어 있어
갇혀 킬트 교주처럼 물고
싶어할 뿐인 거야
[mD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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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들은악기틀
연주해본 적 없는
그알팎한 행동
소설이나 시틀씨
인간은음악울
지상주의는
본적 없는인간은
논할 자격이 없고: .
아주오래전에
문학울 논할 자격이
처칠에 의해
없다는 말을
간단히
자주하지만 .
논파돼지.

“나는한번도
알울낳아 본 적은
어느날 그논 그림을
영국의 수상
없지만 알이
한번도그려본
원스템 처칠
썩엿는지아난지는
적없는 사람이
말씀이신가요?
미술전 심사률 말고
알수있다”
있어도되는가라는
질문플 받고 이렇계
답햇다고해.

호오
“만들수
과연
있다 와
[“알수있다”논
다르다는
말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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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5년 사이에
한번도라멘올
수도권에 있는 유명한
예들 들어
만들어본
가게나 새로운
다른 가게의
50년 동안 자기
적없는 젊은
가게의 라만l연간
라먼은 거의
가게에서 예전
라오타가 있다고
수백 그릇이나 계속
먹어본 적없는
방식대로도교
가정하자
먹어버지만
노주인과 “
간장라만을
만들어 옷지만,
모 T
둘에게 평균적인
컬리티의 요즘유행하는
하이스틱 간장라멘을
먹인다면 어떻게 돌까?
반면 라오타는
노주인은 “처음
즉노주인은 자신의
‘최근유행하는맛이다
먹어보분맛이다
라먼에 대해서는
다른 가게의
고급스럽고 맛있네”
누구보다 잘알지도
같은타입 라멘과
같은 지식 부족으로
모르젯지만
비교하면 “이라며
인한알은 감상밖에
그정도일 뿐이고
자세한 분석올
말하지 못하켓지만
늘어놓젯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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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NihMI
취재 고찰 연구름
하물다
거듭해 온라엔 평론의
오랜 세월에 걸쳐
일인자인 아리스군
일본 전국의 라면
라맨 전반에
등과는 비교조차
가게름 탑방하고
대해서는
안되직지:
젊은라오타 쪽이
훨씬 잘알고있어
더욱이
솔직히
그렇게
경손없이
말하자면
생각합니다
세리자와 씨나
저라는
하라다 씨 같은
이야기군보다
극소수의 천재들올
라만을더
제외하고.
잘알고만드는
사람은 거의
없을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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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이사람에젠
이렇게 말할
대단한
우와
자격이 있어 “
자신감 .
그결
하지만예나
만들수 있는
지금이나 세상에는
사람이야말로
장인 환상 혹은
그결제일
아티스트 환상
잘알고있다고
같은게 있어서;
오해하고있지:
라멘접은 해
답답하면
평론가가
본 적이라도
네가
뭐 알아!?
잇냐?
만들어
화u
라면 가게름 비롯한
그러니예나
온갖 어중이떠중이들이
지금이나
특하면 이런 류의말울
나같은라면
해오는 거야
평론가에제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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