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텍스트 확인
온화한
40.99
신중한
따뜻한
13,096
27.696
고지식안
불교신자’
12.896
권
운리적인
23.4%
절제하는
13.7%6
32.09
온화한
34.1%
따뜻한
가족적인
29.7%
18.696
‘천주교 신자’
>>
깨끗한
19.2%6
착한
18.296
운리적인
23.096
거리들
두고 싶은
32.29
이기적인
27.3%6
배타적인
23.096
‘개신교 신자’
t
부패한
22.1%
이중적인
30.396
사기군
같은
29.1%
착한
이미지 텍스트 확인
코로나19 이후 개신교인 이미지
‘거리지 두고 싶은 , ‘사기군 같은’
지난 6필 초 엔브레인 트랜드모니디어서 중고데 대한 대국민 인식조사루 실시하엿는데 우리 국민은 불고와
천주교인에 대해서 ‘온회한, ‘전제적인 같은 긍정적인 이미지루 보이고 잇는 반면 개신고인에 대하서논 ‘거리
틀 두고 심은 3296. ‘이중적인 30Y6, ‘사기고간은’ 29대6로 나타나 코로나19 이루 개신고에 다한 국민적 이
미지가 급격히 하락하음올 보여주고 있음
[그램 종고인에 대한 이미제중복 용답)
오5간
육#움
4093
-그러다
권
‘자료 소서 ; 염브러신 트런드오니터 ‘발퍼인 뭐 중고인 국세 근련 인식 조사’ 2070,07,17.6국만자 도겨남보 1I8 온라인 조사 20200523-261
고사 시점: 코로나1g 바진자가 28 51명 수주으로 발상표터 기간입장주Jrtris IAkytocpacak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