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중국도 이러는데 짱공은 왜 안되나

()

이미지 텍스트 확인

[1.13] 타사 저작권 침해 광고 안 돼, 중국 게임 정책 2월 시행
X 관련 기사 1 / 관련 기사 2
중국음상디지털출판협회논 1월 7일 , 게임 홍보 관련 신규 법안을 발표
게임 광고에서 흔히 나타나는 ‘허위광고’와 ‘저작권 위반’ 등올 금지하는
것이 골자
해당 법안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개되지 않있음. 다만 중국 현지 매체들은
2023년 있,터 의견수럽 초안을 기반으로 아래와 같은 내용이 포함되 있을
것이라고 추정 중
타인의 저작물올 도용해서논 안되다
광고에 손 자료의 저작권올 입종할 수 있는 서류클 마련해야 한다
허위 굳렌추로 유저클 기만해서논 안 된다
팔업 광고는 ‘한 번에’ 닫을 수 있어야 한다.
팔업 광고름 닫는 버튼올 명확히 표시해야 한다
사용자 동의 없이 게임올 강제로 설치해서논 안 된다
다른 게임이나 제품들 비하해서논 안 된다
SDK 광고는 광고주의 주요 정보름 실명으로 인종해야 하여
광고에
대한 불편사항이나 고충을 접수해 처리할 수 잇는 절차름 마련해야 한다
해당 법안은 2월 6일부터 중국에서 시행 예정

짱공 팝업이 짜증나는이유… 아무리 X 눌러도 바로 닫히는게 아니라 그냥 연결됨

그넘의 쿠팡으로 들어갔다 나올려면 되돌리기를 몇번을 해야 간신히 탈출함

그렇게 간신히 껏는데….다른거보려하면 또나옴 ㅅㅂ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