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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makiyuichir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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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어 원문의 Google 번역
현지 가가와큼 돌고 있습니다만
[103만엔의 벽]
의 인상과 같이, 가술린 감세에 대한 요망을 받습니다.
다카마쓰 시내의 레율러 가속린은 183엔/ { 이엇습니다.
이것이 이번 주 16일부터의 보조금 축감으로 한층 더 5엔 /
{ 오름 전망입니다. 지방의 다리틀 지키기 위해서도, 잠정
세율의 폐지에 의한 가속린 가격 인하가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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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략 기름값 낮춰주지 않으면 지방사람들 힘들다는 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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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ichyaman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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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주록fi 하rlat8K9fw85o 표답 5-표쥐단 순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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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은 차없으면 못산다는건 90퍼 어리광이지
자전거만 있음 어떻게든 된다
늬들은 편리함을 버리기 싫은거야 ㅉㅉ
(당연히 존나불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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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l3p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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숲찢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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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마트까지 110킬로인데 너 자전거로 갔다와바 씨방새야
(온갖 지방 교통사정 등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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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nafusa2oo9
@koichyamano 냄에제 보내는 답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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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어 원문의 Google 번역
거기까지 말한다면, 도교권도 대중교통기관을 폐지해 모두
자전거로 이동하라고 주장해 주세요. ?
이것올 선반에 올려, 지방 주민에게 차흘 타지 않고
자전거름 타고 생활 흰색은 폭론입니다.
2025년 어월 13일
3.25 오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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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수도권도 대중교통 다 끊고 자전거 타라그래 미친자야
지방사람들한테만 차타지 말라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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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ichyamano
#Jit2TJ LIaTla
11″지/4850 표화 5(
@굶h.손국#난t801t(+t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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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지방에서도 기다렸다 버스 타면돼~
자가용 못버리는 꼬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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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f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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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ns_etreaimeoo
U+t하#i]
T@/A V-2T강,9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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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너,이 시간을 기다려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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