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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도체/2차전지 자동차
관새 매길거야! 미국에 공장지어서 미국인
채용해! 미국에서 장사하고싶으면 미국에 투자해!
조선
우리늄 협력해야한다: 동망국의 도움이 필요하다:
그간
깜판치던 트럭프의 평소모습과는 다르게 조선업에 대해서만큼
은 상대적으로 점잖고 진틀하게 대답하는 모습올 볼 수 있음
대체 트럭프는 왜 조선업에서 저렇게 진들하게 나오는M까?
미국의 군함 교체시기가 점점 다가오고 있는데 미국에서는 이미 조
선소 인프라가 괴멸해서 군함울 더이상 뽑아날 수 없는 상황인건
구나 잘 알것 그나마 남아있는 조선소에서 정비와 수리틀 해앗지만
속도도 느리고 비용도 너무 많이 나오는 상황이다
세계 해군 전력 순위
그에반해 중국은 자국의 조선소 인프라틀 통해서 군함을 무난하게
건조하면서 해군 전력올 계속 보강하고 있는 상황
자연스레 해군 군함울 건조할 수 있는 국가름 찾아보는데 일본도 이
미 조선소가 많이 작아진 상황이고 중국은 대농고 경쟁국이고 남은
선택지는 한국분이다:
그럼 한국에게 돈주고 맡기면 되켓네. 그럼 끝 아님? 하켓지만 생각
보다 지금 상황이 그렇게 간단하지가 않음
먼저 한국조선사들은 이미 일감올 27년까지 꽉 채워따고 28년 일감
들올 가려받고 있는 상황임 배는 하나 만드는데 크기에 따라 다르지
만 적어도 2~3년이 걸리는 작업임. 그러면 지금 당장 군함을 건조시
키려해도 28년에 배정되고 30년이 지나서야 발울 수 있다는 뜻임.
3년치 일감 꽉찾다 . K조선 4분기 수주액 2조원 돌파
3 임해정 기자
0 입력 2024.10.04 13.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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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급보다 수요가 많아지면 가격이 비싸지논건 당연한 순리. 배값도
몇년새 엄청나게 상승올 거듭하고 있음
플라스 신조선가 지수 추이
P0
191,6
187 99
II
2011년 2014년
2021년
2022년
2023년
2024년 7월
?@8년
9월
9월
‘? 글본 2@ 9년
3월
3월
현재 뱃값은 최근래 호함이던 08년 수준까지 올라온 상황
거기에 배틀 원하는 긋이 미국분만이 아님.
후#타* @ 구독
Pick
[단독] 트럭프 이어 모디도 K조선에 ‘SOS’.
“상선 1000척
필요”
압력 2024 12 26 오전 5.05
수정 2024.12 26 오전 9.36
“기사원문
‘가가
인도는 상선 1000척이 필요하다고 인도 차관이 한국 조선소홀 찾밤
고
캐나다 해군총장, 60조 ‘잠수함 사업’ 파트너 찾아 방한
한화오선 거제조선소 방문 이어
12일 HD현대 3 울산조선소 찾아
석유지 기자
캐나다도 잠수함 필요하다고 한국 조선소틀 방문햇음
배틀 필요로하는 수요가 자기들 말고도 너무 많다보니 뱃째은 계속
올라갈게 너무 뻔하고 망기적거리다가는 배률 발을 수 있는 기간이
상상 이상으로 멀어질 수 있다느거임. 이미 지금 당장 수주름 쥐도
2030년 안에 받을 수가 없는 상황
트럭프가 이레적으로 계속 한국에게 조선업 러브혹올 보내는 이유는
미국 입장도 다급하다보니 다른 국가발주처보다 유리한 현상위치틀
만들어보려는 속셈으로 보임.
3출요약
현재 배 만들어줄 긋이 너무 적음
2 배값도 비싸지고 대기기간도 길어지논 중
3. 미국도 다급하다보니 한국 정부 조선사에게 썰딩(?)올 바라고 잎
눈 중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