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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단독
흙속단단하기둥 19개” ‘D국트’ 상판지
m표도
로컬라이저
D
mBt
1.65m
O3m
m땅도
”””] ;;
라프
흙 속 ‘기둥
춤습히
김광일 / 신라대 항공운항학과 교스
(최대) 25k9찌리 (로걸라이저) 안테나틀 지지하는 힘이
그렇게까지 탄단하게 고정할 필요가 있없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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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중와 | 국토교통부 항공정책실장
최초에 우리 준공되올 때도 눈덕 형태의 시멘트 지지대가
그 안에 들어가 잇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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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땅도
{흙속 ‘기둥 19개’ 춤습히
D
42m
B3OCm
속 ‘기둥 19개’
4M
Ecm
흙 속 ‘기둥 19개’ 춤추히
로걸라이저 지지대
연약한 지반
설치기준
지표면과같은 높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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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돌직후 폭발 회염 ” ‘연료못버린’ 이유는
‘연료 소진’ 없이 착류 왜?
m
국토
부
‘우경스 / 국토부 항공안전정책관
항공기가 최초
접체활 때 활주로 표면상의 마켓이나
파인 부분들이 있습니다 엔진하고 동체 하부하고 부딪히면서
‘연료 소진’ 없이 착류 왜?
mDC
‘GUafr
현직 항공기 기장 (음성변조
굉장히 급박한 상황이고 제가 볼 때는 활주로 안에 (여객기틀) 잘 갖고 왕단
말이에요 그런 거름 횟울 때 조종사는 정말 최선올 다하지 않앗올까.
‘연료 소진’ 없이 착륙 왜?
m
중량 60톤
스도 300knh
숲
“‘시논
3007
3007
30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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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백 미터 밖에서도 열기 느껴저
여금 소진’ 어이 착류 왜?
이동식 / 경운대 항공운항학과 교수
법적인 규정에 입각해서 다른 대체 공항까지 갈 연료가
분명히 실려 있어야 되는 거거듭요.
연료 소진’ 없이 착류 왜?
‘이동식 / 경운대 항공운항학과 교수
그래서 완전히 연료속크가 비없다
거의 바닥이 낫다라고 볼 수는 없올 것 갈습니다.
mBC
관제사도 ‘비상착록’ 허가” 추가 공개된 ‘교신’
“관제사도 비상칙류 합의”
‘BC
착룩해도 좋다
떠니
mBL
조류 충돌에 주의
[다
mBC
국토
부
유경수 / 국토부 항공안전정책관
여러 가지
교신이 윗다t다 하기 때문에 의도하고
또수신이 원활치 않은 순간들도 있기 때문에 .
‘관제사도 비상
mBE
E3
메이데이 메이데이 메이데이
버드스트라이크 버드 스트라이크
IBC
가장 가까운 방황향으로 비행.
금묘
알죽다
“관제사도 비상칙록 합의”
mBE
국토(
듯부
유경수 / 국토부 항공안전정책관
관제사가 원가 비정상적인 상황울 알고 있없습니다. 그래서 그때
가장 가까운 방향으로 또 안내름 햇고 조종사가 그렇게 하켓다고 햇고 .
CAM1
서로 의사 소통이 돼서 활주로 일부 방황으로
40
Slow
착륙올 하게 뜻다는 겁니다. 그거논 팩트입니다.
“관제사도 비상작류 합의”
mBC
이전에 여러 가지 또 대화가 오가고 그런 부분이 있습니다
번에 대화가
잘인지가 되기도 하고 또 인지가 안 돼서 다시 되문기도 하고 .
“관제사도 비상칙록
mB
관제길에 저장문 교신 내용 미공개
~”관제사도 비상칙류 합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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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토T
부
유경수 / 국토부 항공안전정책관
0시
1분 이후에 교신이 있있는데 그게 조종사-관제사가
서로 의도하는 바가 정상적으로 이뤄적논지논 사고조사루 거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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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상에…20년전 설계된 둔덕안에도 콘크리트 기둥이 있네요…와…
거기에 작년 로컬라이저 안테나 수리할때 널판지같은 콘크리트도 타설했구요.
설계가 진짜 미쳤군요..ㅡㅡ
그리고 교신들도 일부는 공개됐지만 여전히 의문점이 많고 연료를 왜 안버렸는지도 중요해보입니다.
어쨋든 국토위에서도 이제 슬슬 조사시작될것으로 보입니다.
유족분들도 처음으로 활주로 찾았고 여러참사유족분들도 같이 연대중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