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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김승규 기장님 S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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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승규 is with Porocco Kim
8h
무안공항 활주로가 인천 김되제주공항보다 짧지만 나머지 국내공항들보다 조금 더 집니다 9000피트 조금 넘습
니다: 국내 지방 공항 특히 공군 기지와 같이 사용하는 공항들은 모두 9000피트이고 울산 여수 포함은 9000피트
가안립니다. B-7371A-320 계열 항공기들에게 9000피트는 짧은 활주로가 아님니다.
2.B-737-80ONG는 7996년부터 지금까지 생산 중인 기종이고 생산대수도 7100대가 넘습니다. 에어버스 320
시리즈와 더불어 전세계의 하늘올 누비는 기종입니다 과거 라이언 에어이디오피아 항공 사고 때의 B-737-
8(MAX)가 아님니다.
3. 바다보다는 활주로가 더 안전합니다 “허드손 강의 기적”의 설리 기장의 경우 이룩후 너무 저고도에서 두 엔진올
모두 잃엇고 공항까지 회항이 불가능해서 아주 잔잔한 허드손 강에 내리는 방법 밖에 없없습니다. 그리고 물은 표면
장력이 아주 강해서 속도가 많으면 만울수록 곤크리트보다 단단하고 마찰계수가 커집니다 당시 사고에서 단 한명도
다치지 않은 것 자체가 기적이기 때문에 “허드손 강의 기적”이라고
겁니다 무안공항 앞바다는 낮지만 파도도
잇고 m이 만기 때문에 허드손강의 기적이 발생할 가능성은 낮앗습니다.
4. 모든 기사는 확인된 것 이외에 무시하십시요
지금 나오는 대부분의 언론 속보기사들은 쓰레기입니다:
추측하지 마십시요
지금 확실한 것은 탑승자들 중 단 2명만 생존햇다는 것 뿐입니다
추가) 첫지피티인지 지피터 할애비인지한데 물어보야 쓸만한 답 안나음니다 시A논 기존의 인간이 수행한 입력치와
그 수정치률 반영할 뿐 판단하지 않습니다 무안사고 물어화보서야 의미있는 답 나오지 않으니 그거 올리지 마세요
추가2) 폐이스북 인스타그램 쓰레드 트위터 등어는 수천명의 전현직 민간항공 기장들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B-
737 기장 출신만 1000명이 넘습니다.
(저도 부기장 2년 기장 2년 그개월 훈련기간 7년동안 탄 비행기입니다)
그런데 그 수천명의 전현직 기장들이 그 기종올 수천시간 몰아~는데도 침묵하고 잇는 것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어떤 정보도 없기 때문입니다.
지금 유튜브나 언론에서 떠드는 이야기들은 다 쓰레기라고 보야 합니다.
나중에 그 주장이 맞다고 해도 소가 뒷걸음치다가 어떻게 우연히 밟는 겁니다.
엉터리 유튜브 동영상이나 자극적인 추즉성 기사들올 림크하거나 공유하는 것은 쓰레기같은 인간들에게 자양분올
공급하는 겁니다.
여러분 지금은 그냥 조용히 기다리시논 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기자남들과 보도국 PD님들 유튜버님들.
몇일 지나고 나서 이야기해도 늦지 않습니다.
하는

추측좀 그만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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