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현직 항공기 조종사분이 사고 관련해서 올리신 글. jpg

()

이미지 텍스트 확인

김승규
팔로위 1만명
팔로임 0명
게시물
정보
친구
사진
통영상
음악
더 보기
소개
비행은 나의 천직(국하)이요
주님은 나의 co-piloto시다:
통습의 특시 Fly By Faith)
프로필
디지털 크리에이터
대한민국 공군사관학교에서 공부햇음
Defense Language Institute에서 공부햇음
국방대학교(대학원)에서 공부햇음
대표

이미지 텍스트 확인

김승규님이 Porocco Kim 님과 함께 있습니다.
7분 . 0
무안공항 활주로가 인천 김로/제주공항보다 짧지만 나머지 국내공항들보다 조금 더 길니다:
9000피트 조금 넘습니다: 국내 지방 공항 특히 공군 기지와 같이 사용하는 공항들은 모두 9000
피트이고 울산 여수 포함은 9000피트가 안립니다. B-737/A-320 계열 항공기들에제 9000피트
논 짧은 활주로가 아입니다.
2 B-737-800NG눈 1996년부터 지금까지 생산 중인 기종이고 생산대수도 7100대가 넘습니다.
에어버스 320 시리즈와 더불어 전세계의 하늘올 누비는 기종입니다. 과거 라이언 에어/이디오피
아 항공 사고 때의 B-737-8(MAX)가 아니니다.
바다보다는 활주로가 더 안전합니다. “허드손 강의 기적”의 설리 기장의 경우 이룩후 너무 저
고도에서 두 엔진올 모두 잃엇고 공항까지 회항이 불가능해서 아주 잔잔한 허드손 강에 내리는
방법 밖에 없엎습니다. 그리고 물은 표면장력이 아주 강해서 속도가 많으면 않울수록 존크리트
보다 단단하고 마찰계수가 커집니다. 당시 사고에서 단 한명도 다치지 않은 것 자체가 기적이기
때문에 “허드손 강의 기적”이라고 하는 겁니다. 무안공항 앞바다는 낮지만 파도도 있고 벌이 맘
기 때문에 허드손강의 기적이 발생할 가능성은 낮앗습니다.
4 모든 기사는 확인된 것 이외에 무시하십시요
지금 나오는 대부분의 언론 속보/기사들은 쓰레기입니다.
추측하지 마십시요
지금 확실한 것은 탑승자들 중 단 2명만 생존햇다는 것 뿐입니다.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